개점을 준비중인 홍지웅 신한은행 달라스 지점장
아메리카 신한은행 달라스 지점 (지점장: 홍지웅)이 오는 7월 9일 개점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달라스 지점은 한국 신한은행의 미국 현지법인인 아메리카 신한은행의 미국내 14번째 지점으로 텍사스 내 첫 지점이다.
한국에 기반을 가진 한국계 은행으로는 처음 달라스 지역에 진출하게되는 아메리카 신한은행은 예금, 대출, 송금 등의 기존의 전반적인 은행업무는 물론, 한국 신한은행과의 업무 중계, 한국자산 담보대출,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미국 내 한국 투자자 및 한국에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국 신한은행과의 연계영업과 미국에 진출해 있는 한국 지상사 영업 등 지금까지 달라스 지역에서 받지 못했던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홍지웅 지점장은 “신한은행의 강점인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와 신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한 선진 금융 서비스를 달라스에 선보이겠다” 며, “한국내 투자 및 자산 관리 등 달라스 지역 한인고객의 한국과 관련한 금융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매우 다양하고 클 것으로 기대하고 이러한 요구를 적극 수용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개점에 앞서 가구, 기기, 전산 등 개점을 위한 기본적인 준비는 이미 마친 가운데, ‘신한다운 고객 서비스’와 ‘고객감동을 통한 최고의 고객가치 창출’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현재 직원교육에 모든 힘을 모으고 있다. 홍 지점장은 “새로운 지역에 신한을 선보이는 만큼, 모든 고객분들이 신한은 “역시 다르다”라는 느낌이 꼭 느껴질 수 있도록 직원들이 합심 노력하고 있다” 고 밝혔다.
달라스 지점 개점을 위해 아메리카 신한은행의 뉴욕본점과 캘리포니아, 아틀란타 지역본부에서 조직적인 지원을 진행되고 있다. 현재 DM, TM, 가두 캠페인, 투자 및 금융 설명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지역사회에 달라스 지점 개점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한편 아메리카 신한은행은 오는 25일 7시 수라식당 2층에서 한국 투자 및 금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를 통해 한국 신한은행과 아메리카 신한은행을 소개하는 한편, 개점 후 달라스 지점에서 제공할 예정인 한국내 투자 지원, 한국 자산 담보대출과 한국 신한은행과 연계한 금융지원 서비스 등 전반적인 한국관련 금융 서비스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2009년 세계 500대 금융브랜드 순위에서 47위를 기록하여 한국의 은행으로는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였다. 한국내 1000여개의 지점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베트남, 독일, 러시아 등 전세계 12개국에 지점을 가지고 있다. 아메리카 신한은행는 한국 신한은행이 100% 출자하여 미국에 설립한 현지법인으로, 현재 뉴욕/뉴저지에 7개 지점, 캘리포니아 4개지점, 조지아에 2개 지점 등 모두 13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초 뉴욕 리틀넥 지점을 개점 완료하고 이번 달라스 지점 개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3~4개 지점 개설을 목표로 하는 등 공격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계속하고 있다.
달라스 지점 지점장: 홍 지 웅
2240 Royal Lane Suite 303,
Dallas, Texas 75229
(972) 406-3540
330 Fifth Ave. 4th Fl.
New York, NY 10001
TEL: 646-843-7300
FAX:212-447-7477
www.shbamerica.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