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다수용 등 당초 알려진 것보다 여건 훨씬 더 비참해
샤워 못하고 물티슈로 얼굴 닦아
▶ 수용소 관리자도 “폭발만 기다리는 시한폭탄 같다”
【매캘런 (텍사스주) = AP/뉴시스】텍사스주 매캘런에 있는 한 불법이민 어린이 수용소의 철조망 안에 올 7월 17일 부모와 헤어진 미성년자 아이들이 모여있는 모습. 이민당국은 연말이 가까워오자 이들을 관리할 자원부족을 이유로 구금 이민들을 대량 석방해 민간 자원봉사 시설들이 숙소와 식량등 구호품 부족에 시달리고 있다. 2018.12.05
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5일 재단사무실에서 7월 월례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내달 3일 열리는 ‘Call 2025’…
그레이스 박 미동부 댄스 스포츠협회 고문이 4일 미 전국 댄서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브루클린 메리엇 호텔에서 열린‘맨하탄 댄스 경연대회’에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회장 김명미) 임직원들이 지난 3일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를 방문,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KCS 헬렌 장(왼쪽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바마 어디 쳐박혀서 골프에 거액강연 다니며 현정부 비판하며 국론분열질 아직도 하고 있다는데, 오바마가 저질러논 지금의 불법이민사태. 너희집으로 한 백명쯤 데리고 가서, 앞뒷마당에 텐트치게하고, 샤워실 쓰게하고 똥싸게 하고 해야 하는거 아닌가. 왜, 숨어서 즐기고 있는건가. 왜. 공화당이 이민법 정상화 시키려는데, 국론분열에 선동질 툭하면 나타나서, 민주당 똘마니 대통령 시켜보려고, 선거철에 또 등장 해댈거 아닌가. 오바마, 당신이 저질러논 이민법 붕괴로, 지금 미국에 어떤짓을 저질러놓고, 은퇴를 즐길 자격이 있나.
사서 고생 ..돌아가라
꽉찬 엘리베이터에 한두 사람씩 더 올라타다 보면 결국 가동이 중단된다. 매정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탑승을 막는 것이 엘리베이터를 살리는 길이다.
그러니까 모두 돌려보내라구. 왜 끌어안고 고생을 하나? 오바마 시절에 쌓은 도를 넘는 ' 정치적 올바름'의 폐해의 결과이다.
독일 나치스가 운영한 유태인 수용소수준이군요. 도데체 왜 이들한테 이렇게 가옥하게 굴까요? 이들이 법을 어긴것도 아니고 그저 살아보려고 미국 국경에와서 정식으로 신고하고 미국의 선처를 바라는것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