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시작되는 2006년 1월 한 달 동안 뉴욕시에서는 전국 보트쇼, 음력설 행사, 어린이 브로드웨이 경험 등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가 펼쳐진다.
▲뉴욕 전국 보트쇼(New York National Boat Show)제101회 뉴욕 전국 보트쇼가 오는 31일부터 1월8일까지 제이콥 재비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다. 이 행사에서는 1,000가지가 넘는 보트와 장비가 전시된다.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입장 할 수 있다.
▲호텔 할인 행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오는 1월2일부터 2월28일까지 뉴욕시 소재 일부 특급 호텔에 묵을 때 3일째 숙박료가 무료다. 이 판촉행사에 참가하는 호텔은 피에르(The Pierre), 리전시(The Regency), 트럼프 인터내셔널(Trump International Hotel and Plaza), 맨더린 오리엔탈(The Mandarin Oriental New York), 칼라일(The Carlyle), 뉴욕 팰리스(The New York Palace), 세인트 레지스(The St. Regis) 호텔 등이다.
▲음력설 행사(Chinese Lunar New Year Celebrations)
오는 1월21일부터 2월12일까지 차이나타운에서 음력설 퍼레이드, 사자춤 공연,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음력설 행사가 펼쳐진다.
▲겨울 레스토랑 주간
뉴욕시 소재 레스토랑 200여 곳이 오는 1월23일부터 27일, 1월30일부터 2월3일까지 두 번에 걸쳐 할인행사를 갖는다. 점심 특선은 24달러7센트이며 저녁 3코스 식사는 35달러이다. 참가 레스토랑은 뉴욕시 공식 웹사이트(www.nycvisit.com/restaurantwee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의류 판매세 면제 구간
뉴욕시는 오는 1월30일부터 2월5일까지 110달러 미만의 의류 및 신발제품 등의 판매세를 면제해 준다.
▲어린이 브로드웨이 경험(Kid’s Night on Broadway)
오는 1월31일, 2월1일 어른을 동반한 6~18세의 어린이, 청소년들은 무료로 브로드웨이 쇼를 관람할 수 있다. 헤어스프레이, 마마미아, 칼라퍼플, 뷰티 앤 더 비스트, 시카고, 애비뉴 Q, 제25회 풋남카운티 스펠링 비, 스윗 채러티 등 20여개가 넘는 브로드웨이 쇼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김휘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