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길우씨 “ 식당의 성공조건은 LTS-Location, Taste, Service이지요”
구이를 찾는 손님들에게 툭별제공되는 가운데 데빵쉐프가 양파를 잘라 만든 탑위에 기름을 붓고 불을 붙인 다음 미식가의 눈을 즐겁게 하고있다.
머스킷 타운이스트 몰에 오픈한 KAZE(風) 정문.타운 이스트몰 식당가 노른자위에 위치한 KAZE는 풍족한 주차장을 구비 했다.
꼭 대접해야할 중요한 친척, 친구, 또는 멘토와 같은 선배를 만났을때 선택할 수있는 식당을 꼽으라면 이곳을 안내하고 싶다. 달라스 한인타운에서 LBJ프리웨이 동쪽방향으로 20마일쯤 달리면 I-30인터스테이트 프리웨이를 지나치게 된다. 여기에서 1.5마일 정도가면 출구 7B Town East를 만나게 되고 곧 왼쪽으로 언더패스길을 따라가면 파빌리언 센터의 일식전문점 가미가제 (神風)를 접하게된다. 이름조차 특이한 이 일식당의 정문에는 원으로 표시된 ‘風’ 이라는 로고가 4군데 창문을 장식하고 있다. 가미가제의 대표는 송영옥 사장.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지난해 12월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을 통해서 국적법 일부 개정법률안 제14조의 2 초안이 마련된 후 감감소식인 가운데 선천적 복수국적법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4일 러시아의 침략전쟁을 막아내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방공 무기뿐 아니라 대규모 공격 무기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