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들 경기침체 불구 지점 개설 러시
최근 가든그로브 점을 오픈한 뚜레쥬르는 프리미엄 베이커리의 개념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탁월한 맛,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불경기에도 아랑곳없이 2호점, 3호점 등을 내며 LA 외곽으로 진출하는 한인 업체들이 늘고 있다. 변함없는 품질, 탁월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온 이들 업체들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활발한 지점 확장을 통해 한인 업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CJ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10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AR’ 갤러리아몰에 가든그로브점을 오픈한다. 신선하고 독특한 빵 맛과 탁월한 서비스로 남가주에 상륙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어 LA와 토랜스, 밸리, 다이아몬드바, 어바인 등 미주 총 12개 지점으로 확장시킨 것이다.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6.25참전용사 롱아일랜드중앙회는 11일 서폭카운티 스토니브룩 소재 롱아일랜드 스테이트 베테런스 홈에서 한국전쟁 발발 75주년 및 정전협정체결…
뉴욕한인회는 15일“한국의 대림대학교 학생 3명이 7월 한달간 뉴욕한인회에서 인턴으로 활동한다”며“앞으로 한미 양국간 인재교류를 위한 인턴십 …
뉴욕베트남참전유공자전우회(회장 제임스 정)는 12일 퀸즈 플러싱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 김석환 예비역 대령 83세 생신 축하 모임을 열었다. 이…
한국 스윙댄스 프로젝트 그룹 ‘K-Swing Wave’가 지난 12일 맨하탄 링컨센터와 13일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각각 공연을 펼쳤다. K-Sw…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6일 미국내 펜타닐 관련 물질 유통업자 처벌 강화법안에 서명했다. 이날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후 …
연방 하원의원이 아파트 렌트비를 못내 강제 퇴거 소송을 당하게 됐다.공화당 코리 밀스(Cory Mills, 사진) 의원은 워싱턴 DC 포토맥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