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V
▲‘와일드 싱스가 사는 곳’(Where the Wild Things Are)-모라스 센닥의 동화가 원작. 어머니에게서 야단을 맞은 상상력 풍부한 소년이 자기가 만든 상상의 나라로 들어가 와일드 싱스라 불리는 괴물들이 사는 나라에 도착, 이들로부터 왕으로 추대된 뒤 이들과 함께 온갖 모험과 액션을 경험하고 현실로 돌아온다. PG. 29달러.
▲‘워너 형제’(The Brothers Warner)-할리웃의 메이저 스튜디오 워너브라더스를 창설하고 반세기 이상 이를 운영했던 워너 4형제 해리, 에이브, 샘 및 잭에 관한 기록영화. 20달러.
▲‘이스터 비글이야, 찰리 브라운’(It’s the Easter Beagle, Charlie Brown)-찰리 브라운과 스누피 등 TV 만화영화로 잘 아려진 피너츠 일당들이 부활절 준비를 하느라 야단법석을 떤다. 특집판. 20달러.
▲‘첫번째 부활절 토끼’특집판(The First Easter Rabbit)-부활절 토끼 내력을 설명한다. 15달러.
▲‘벅스 버니의 부활절 만화들’(Bugs Bunny’s Easter Funnies)-부활절 토끼가 아파 눕자 그의 일을 대신하려고 벅스 버니와 그의 일당이 자원한다. 15달러.
▲‘스쿠비-두! 아브라카다브라-두’(Scooby-Doo: Abracadabra-Doo)-스쿠비-두와 그의 일당이 마술학교에서 일어나는 이상한 현상을 수사한다. 20달러.
Fox
▲‘차가운 영혼’(Cold Souls)-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연극배우가 영혼을 추출해 보관하는 의사에게 자기 영혼을 맡겼다가 후에 이를 되찾으려 하나 영혼은 이미 러시아 암시장에 팔린 뒤. 배우가 이를 찾으려고 결사적으로 노력하면서 일어나는 코미디. 좋다. PG-13. 20달러.
▲‘비치 슬랩’(Bitch Slap)-사막에 있는 무자비한 갱스터의 은신처로부터 도난당한 보석들을 회수하러 온 사나운 3인조 여자들이 무뢰한들과 한판 붙는다. 23달러.
▲‘신사 브롱코스’(Gentleman Broncos)-작가 캠프에 참석한 착한 외톨이 벤자민의 얘기를 허풍쟁이 자칭 환상소설가가 훔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 28달러.
IFC
▲‘재판 시작되다’(The Trial Begins)-이탈리아 경제재정부 소속 말단 헌병 필리포의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출세기. 25달러.
▲‘데드 스노’(Dead Snow)-일단의 노르웨이 의대생들이 스키 휴양지에 갔다가 2차 대전 때 이곳을 점령했던 나치의 산송장들을 만나 혼이 난다. 25달러.
▲‘플레임과 시트론’(Flame and Citron)-나치 점령 하의 코펜하겐에서 맹활약을 한 두 젊은 레지스탕스들의 실화. 재미있다. 20달러.
▲‘스웨덴 자동차’(Swedish Auto)-외롭고 수줍은 자동차 미캐닉과 개인적 상처를 숨기고 있는 아름다운 동네 식당 웨이트리스의 로맨스. 스웨덴 영화. 25달러.
Sony
▲‘성경 이야기: 예수’(The Bible Stories: Jesus)-예수(제레미 시스토)의 삶과 죽음과 부활. 15달러.
▲‘성경 이야기: 에스터’(The Bible Stories: Esther)-페르시아의 왕비가 된 유대인 여자 에스터(루이즈 롬바드)의 이야기. 15달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