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레잇 넥 저소득층 임대 아파트 신청
그레잇 넥 빌리지가 19가구의 저소득층을 위한 임대 아파트 입주 신청을 받는다. 아파트는 255 Great Neck Rd에 위치해 있으며 1베드룸 9채와 2베드룸 10채다. 신청 자격은 소득의 30%가 렌트비로 사용할 수 있는 경우로 가족수에 따라 수입 한정액이 정해져 있다. 신청 마감은 2월28일이며 신청비용은 125달러다. 신청비는 되돌려 주지 않는다. 보다 세밀한 정보는 516-482-4500이나 이메일 mayorsassistant@greatneckplaza.net로 연락하면 된다.
■ 가든시티 고교 음악실 증축
가든시티 고등학교가 음악실을 증축하고 이번주부터 공식 사용에 들어갔다. 가든시티학군은 2009년 10월 고등학교 음악 빌딩 증축을 승인하고 1050만달러를 투입 총 1만350스퀘어피트의 음악 빌딩을 설립했다. 이 빌딩에는 2500스퀘어피트의 밴드룸과 2000스퀘어피트의 합창실, 2000스퀘어피트의 오케스트라실 및 음악 교사 사무실과 연습실이 갖춰져 있다.
■ 헌팅턴 타운 주차 문제 온라인 조사
타운 오브 헌팅턴은 다운타운의 주차 문제와 관련 인터넷을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 설문조사는 부족한 주차 공간 해결법과 계속 반복되는 주차 문제점들에 대한 의견을 모은다. 조사는 주민과 업주 뿐 만 아니라 방문자와 지역 활동가, 문화 관련자 등 헌팅턴 다운타운을 찾는 모든 사람들은 참가할 수 있다. http://huntingtonny.gov.
■ 헴스테드 빌리지 저가 임대주택 설립
헴스테드 빌리지가 저가 임대 아파트 건설을 최근 승인했다. 이 승인에 따르면 479Front 스트릿에 월 1008달러에서 2050달러에 임대할 29채를 건설한다. 연방정부의 HOME 지원금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드벨롭멘트사의 200만달러 지원금 등으로 지어지는 이 아파트들은 연 소득이 6만달러 이하의 가정에 임대된다. 아파트는 1~2베드룸이며 드플렉스도 있다.
■ 힉스빌 트레인 쇼
타운 오브 오이스터 베이는 윌리엄 베네 힉스빌 커뮤니티 센터에서 샌디 피해자 지원을 위한 모형 기차쇼를 13일 연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공개되는 이 쇼는 낫소카운티의 기차 클럽에서 제공하는 모형 기차들이 전시된다. 모아진 기금은 미 적십자사를 통해 피해자들에게 전달된다. 전시장은 128 West Carl St.이다. 문의는 516-433-4444로 하면된다.
■ 서폭, 사슴 사냥 허가
서폭카운티가 증가하는 사슴으로 인해 사슴 사냥을 허가하고 있다. 서폭카운티는 7일부터 오는 1월31일까지 사슴 사냥 기간으로 정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남쪽 해안에서도 사냥이 허가된다. 그동안 사우스 쇼어에서의 사슴 사냥은 금지돼 있었다. 환경 보호국의 대변인은 “늘어나는 사슴으로 인한 피해 접수가 늘어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며 “문제 해결의 한 방안으로 사슴 사냥 지역을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