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약 테스트기 무료 제공
브룩헤븐타운이 자녀 대상 마약 테스트기를 무료로 나눠준다. 이 타운은 청소년들의 마약 복용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소변으로 쉽게 검사할 수 있는 테스트기를 주민들에게 나눠준다고 밝혔다. 이 테스트기로는 히로인, 마리화나, 오식콘틴, 비콜딘 등의 복용을 검사할 수 있다. 테스트기는 24일 오후 6시 매스틱 소방관에서 열리는 히로인 금지 행사에서 나눠준다. 또 타운 631-451-TOWN으로 문의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낫소카운티 샌디 구호 미술대회
낫소카운티는 수퍼스톰 샌디 피해자를 돕기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응모작은 낫소카운티의 샌디 피해자와 구조 활동 모습을 그린 작품을 9월1일까지 낫소카운티로 접수하면 된다. 우수작 1등 1만달러, 2등 5,000달러, 3등 2500달러 등의 상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nassaucountyny.gov에서 알아볼 수 있다. 이 미술대회는 올드웨스트베리에 거주하는 로렌스와 수잔 캐디스 부부가 기증한 2만달러의 지원으로 열린다.
▲아사로큰 빌리지 세금 인상
아사로큰(Asharohken) 빌리지 세금이 6월1일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회계연도부터 인상된다. 빌리지 회계위원회는 뉴욕주에서 요구하는 경찰과 공무원 등의 비용 부담금이 늘어나는 바람에 가정당 3.6%씩 인상된다고 밝혔다. 이는 가정당 연 120달러가 오르는 꼴. 그레고리 레티카 아사로큰 시장은 "빌리지에서 손을 쓸 수 없는 문제로 주정부의 징수에 따라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리버헤드 상수도 정화 작업
리버헤드 타운이 14일부터 5월4일까지 3주간에 걸쳐 상수도 정화 작업을 저녁시간에 실시한다. 따라서 이 기간동안 제공되는 수돗물이 색깔이 변할 수 있다. 타운은 물의 색깔이 변했으면 몇 분간 물을 틀어나 흘러가게 하면 정상을 찾는다고 전했다. 만약 반복해서 물을 틀었는데도 색이 이상하면 수도국 631-727-3205로 신고한다.
▲프리포트 유방함 무료 검사
낫소 건강케어사와 찰스 푸치로 주니어(공화, 메릭) 뉴욕주 상원의원이 공동으로 18일 프리포트 공립도서관에서 무료 유방암 검진을 실시한다. 이날 오전 8시45분부터 낮 12시까지 실시되는 이 무료 검진은 낫소카운티에 거주하는 40대 이상의 무건강보험 가입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는 도착 순서로 실시된다. 프리포트 공립도서관은 144W. Merrick Rd. Freeport에 위치해 있다. 문의: 516-882-0630.
▲서폭카운티 어린이 케어 보조금 늘려
서폭카운티가 어린이 케어 프로그램에 700명의 어린이를 추가 지원하게 된다. 서폭카운티 스티브 벌론 카운티장은 지난해 예산 삭감으로 2000명의 지원이 끊겼었는데 다행히 올해 저소득층 어린이 700명을 추가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최근 밝혔다.
어린이 케어 프로그램 수여 자격은 연 소득이 2만3,050달러 이하로 서폭카운티 거주자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