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원홍 대한테니스협회장 H마트배 참석차 LA에
▶ 주니어 선수 발굴 등 저변 확대 최선 테니스 국제적 수준으로 끌어 올릴터 선수 출신으로 회장 맡아 전체 조화
H마트배 미주 생활체육 테니스대회 참가 차 LA를 방문한 주원홍 현 대한테니스협회장이 한미간 테니스 교류 강화 계획을 밝히고 있다. <하상윤 기자>
“한국과 미국 테니스 동호인들이 더욱 적극적인 교류에 나서 양국의 테니스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지난 2000년 한인 남자선수로는 최초로 테니스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US오픈’ 16강에 진출했던 이형택(37) 선수를 키운 것으로도 유명한 주원홍 대한테니스협회 회장이 LA를 방문, 미주 한인 테니스 동호인과의 교류 및 협력을 다짐했다. 주 회장은 이형택 선수를 비롯해 30여명의 선수들과 함께 이번 주말인 15일과 16일 카슨 홈디포 센터에서 열리는‘H마트배 미주 생활체육 테니스대회’에 참석한다. 13일 본보를 방문한 주 회장은“테니스는 한국 내에서 생활체육으로 자리 잡으며 활성화 돼 있다”며“이번 방문을 통해 미주 한인 테니스 동호인들과의 교류를 넓히고 선수 양성을 위한 각종 기획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주 회장과의 일문일답뉴욕한인탁구협회(회장 김태훈)은 지난 20~22일 텍사스 달라스에서 열린 제23회 미주한인체육대회에서 전미우수지회를 선정됐으며, 송민용 전 …
뉴욕한인교회협의회는 지난 22일 퀸즈 플러싱 소재 프라미스교회 행복카페에서 결혼 적령기 크리스찬 청년들을 위한 첫 번째‘엘리에셀’ 프로젝트 행…
중견작가 김성은씨의 개인전 ‘나의 사랑, 나의 신부’(My Beloved, My Bride) 오프닝 리셉션이 지난 24일 MK 스페이스에서 열…
제임스 최 뉴욕한인사법경찰자문회 부회장은 지난 25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커닝햄팍에서 열린 뉴욕시경(NYPD) 기금모금 소프트볼 경기에 참석…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26일 한국 중앙검찰청 및 8개 지방검찰청 수사과 직원들과 함께 뉴저지 버겐카운티 검찰청을 방문해 연수…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