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밀집지역 에디슨 윅 쇼핑 플라자에 위치한 장수촌에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개업한지 두 달 남짓하지만 끊임없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저렴한 가격으로 새로운 맛을 개발하려는 표순재 사장의 경영철학에서 기인했다.
지난 7월 말 본격적인 복날 맞이로 내 놓은 삼계탕이 큰 인기를 끊데 이어 이번 새로운 메뉴는 냉면이다. 처음에는 복날을 맞아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시작한 삼계탕이 꾸준한 주문에 힘입어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 그리고 8월 중순부터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새로운 맛으로 선보인 냉면은 현재 순두부와 돌솥 비빔밥에 이어 베스트셀러로 등장했다.
이 냉면에 대해 표순재 사장은 “냉면 맛은 누구나 다 안다. 그래서 냉면을 특별히 맛있게 만들기가 어렵다. 그런데 이동수 주방장이 개발한 특수 비법으로 현재 우리 장수촌 냉면을 시식했던 사람들은 모두 ‘맛있다’라고 말해줘서 보람을 느낀다.” 라고 말했다. 현재 물냉면과 비빔냉면 두 종류를 선보이고 있는 장수촌을 찾는 고객들은 진짜 냉면의 참 맛을 즐겼다고 말한다. 현재 계절상품은 삼계탕과 냉면은 고객들이 찾는 한 계속 제공할 예정이라는 포부도 덧붙였다.
장수촌은 순두부, 돌솥밥, 갈비 전문점으로 자체 전문성을 내세우지만 그간 고객들의 격려와 요청으로 이번 9월부터 순 한국식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현재 전 가족이 즐기는 메뉴로 젊은 층을 위한 소고기 볶음밥과 새우 볶음밥이 추가 됐다. 그리고 탕이 꼭 식탁에 끼는 한국인 정서에 맞춰 생태 매운탕, 우거지 갈비탕을 추가시켰으며 된장찌개도 메뉴에 추가를 시켰다.
특히 날씨가 쓸쓸해지는 가을의 문턱을 맞이해서 전문 요리 경력 15년 이상의 권정희 주방장이 개발한 손칼국수 요리를 제공한다. 그리고 지난 7월 두 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레서피로 정성스럽게 빗은 손만두에 이어 맵고 칼칼한 떡볶이 요리도 인기를 끌고 있다.
위 추가 메뉴는 종일 메뉴로 현재 있는 요리와 식사에 추가되는 서비스이고 이에 더해 개인 런치 메뉴로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장수촌의 런치 스페셜은 현재 2인분 콤보 메뉴에서도 그렇듯 이것저것 뺀 작은 식사 음식이 아니고 저녁때 제공되는 식사에 비해서도 양과 질에서 절대 뒤지지 않는 Full Menu임을 강조했다. 현재도 요리 양이 워낙 푸짐한 관계로 식사가 끝난 다음에도 음식이 남기가 일수인데 고객 중 많은 수가 너무 입에 꼭 맞는 한국 음식이라며 남은 음식을 싸달라고 할 때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개업한지 채 두 달밖에 되지 않지만 빼어난 요리 맛과 푸짐한 양 그리로 안락한 분위기로 벌써 지역의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장수촌의 장수촌 주소와 정보는 다음과 같다. ▲ 영업시간: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런치 스페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주 7일, ▲ 주소: 장수촌 561 Rt.1 South Wick Shopping Plaza #C-7. Edison, NJ 08817 ▲ 전화: 732-626-5993 598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