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인디지털사진가협회(KAD PA. 회장 강창수)가 주최한 ‘제 3회 코러스축제 사진 촬영대회’에서 박성도(VA 애쉬번 거주) 씨가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지난 19~21일 버지니아 불런 공원에서 개최된 코러스 축제의 모습을 담은 작품 100여점이 출품된 가운데 김 씨는 ‘진짜 즐기는 사람들 2’(사진)라는 제목으로 다양한 양산을 배경으로 축제를 즐기는 장면을 찍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상은 ‘태권도 공중격파 7’ (김희철)에게 돌아갔고, 은상은 ‘사물놀이 1’(양치모)이 차지했다.
동상은 ‘아들아 힘내!’라는 제목의 사진을 낸 홍혜실씨, 가작은 박소옥(출품작 관심), 전수일(불런 갈비)에게 돌아갔고 입선은 강승표(비상), 박 줄리아나(코러스 축제에서 1), 양수잔(부채춤), 이글나라(축제 한마당), 이상현(뭐하니), 최평란(한인의 위상)씨 등이 공동 수상했다.
심사를 맡은 강창수 KADPA 회장은 “올해는 지난해보다 행사와 규모의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더 다양한 장면과 멋진 사진들이 많이 출품됐다”고 말했다.
심사는 한인연합회, 사진가협회, 한국일보 관계자 5명이 맡았다.
대상에게는 협회 상장, 상품과 상금 100달러, 금상에게는 한인연합회 상장과 상품, 상금 50달러, 은상에게는 한국일보 상장과 상품, 상금 30달러, 동상에게는 협회 상장과 상품, 상금 10달러, 가작에게는 협회 상장과 상품, 입선에게는 협회 상장이 각각 주어진다.
시상식은 11월 24일(월) 오후 4시 한인연합회관에서 열린다. 문의 www.kadpa.com
<박광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