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전손실 예방 위한 주의사항
▶ 차량수리·도색은 제대로된 바디샵 이용, 정기점검은 공인딜러 이용, 기록 꼭 보관 보조키 분실·타이어 마모도 비용부담 커
리스차량 반납 때 예상치 못한 요금이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12일 한인타운‘김윤성 자동차’에서 한 직원이 반납된 현대 쏘나타 승용차를 점검하고 있다. <이우수 기자>
사례 #1- 밸리에 거주하는 강모씨는 36개월간 리스한 2012년형 뷰익 라크로스승용차를 지난 달 중순 딜러에 반납했으나 이달 초 차량 소유주인 앨라이 파이낸셜로부터 900달러 상당의 본인 부담금이 명시된 고지서를 받았다. 강씨는“차를 반납할 당시 차량 외관에 별다른 문제가 없었는데 소유주 측이 자체 검사를 마친 후마모현상, 부품교환 등의 명목으로 900달러 상당을 청구했다”며“차량 상태가 좋은편이라 걱정이 없었는데 예상보다 높은 금액을 부담하게 돼 당황스럽다”고 말했다.경기고, 경복고, 서울고, 용산고 등 4개 동문 골프대회인 ‘대뉴욕 4대 공립고교 골프대회’가 지난 18일 뉴저지 로이스브룩 골프코스에서 열렸…
미동부한인문인협회(회장 윤영미)가 20일 퀸즈 베이사이드 엘리폰드팍에서 회원 단합을 위한 2025년도 야유회 행사를 개최했다. 40여명의 회원…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뉴저지 포트리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뉴저지 추석대잔치 초청 공연을 갖고 부채춤과 창작무‘시집가는날’ 등 한국 전통공연을 …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회장 설지안)는 지난 20일 프라미스교회(담임목사 허연행)에서 2025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33개교 48명…
글로벌어린이재단(GCF)의 제27회 정기총회가 지난 12~14일 버지니아 소재 타이슨스 힐튼 호텔에서 16개 지부 2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은 22일 뉴욕에 도착해 3박4일간의 유엔총회 일정에 돌입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래리 핑크 최고경…
미국 방송사 HBO가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드난 사이드를 둘러싼 사건’(The Case Against Adnan Syed)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지난 3월 댈리시티 세라몬테 샤핑센터에 문을 연 대형 한국식품점 자갈치를 소유한 메가마트가 오는 24일(수) 이스트 팔로알토에 5만 평방피트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