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글날 기념 몬트레이 DLI 백일장
▶ 시먼 케일라 블랙맨 일등상

지난 6일 열린 몬트레이 DLI 백일장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SF 총영사관]
몬트레이 소재 국방외국어대학(이하 DLI)에서 지난 6일 한글날을 기념하며 연세대 후원 백일장 시상식과 14회 한국어학교 비디오 경연 시상식이 교내 틴 반 빌딩에서 열렸다.
이날 백일장 시상식에는 시먼 케일라 블랙맨(백아영-Seaman Kaylah Blackman)학생이 일등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는 필립 J. 데퍼트 사령관, 베티 루 리버 총장, 마리나 콥 한국어학교 학장, 신재현 SF총영사, 최철순 SF교육원장, 연세대학교 북가주 동문, DLI 한국어학교 선생과 학생 400여명이 참석했다.
백일장 시상식 후에는 DLI 부채춤 팀의 공연과 학생들이 준비한 K-POP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이어 비디오 경연대회 수상작을 감상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신재현 총영사는 백일장 행사 시상식에 앞서 데퍼트 사령관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함께 동맹 우의를 다짐은 물론 한국어 교육 활성화에 공동노력을 기울이기로 했으며, 시상식에서 혈맹으로 맺어진 한미 동맹 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한국어 및 한국문화 등을 열심히 배우는 학생들을 격려했다.
입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1등(1명) 백아영(Kaylah Blackman)/ (수필)
▲2등(3명)서지아(Scarbrough, Tia.R)/ (수필) 고재민(Ko Jaymin)/ (시) 서다인(Schaad Taylor)/ (시)
▲3등(6명) 손정학(Son Alexander)/ (수필) 길성훈(Brian Gilbert)/ (수필) 도대현(Denvir Delmundo)/ (수필) 신동진(Kenton D Spivey)/ (시) 강우혁(Oliver Guzman)/ (시) 박성진(Francis Nathanj)/ (시)
▲입선(10명) 김수진(Son Tearza)/ (수필) 김서현(Sophie Carnell)/ (시) 위도민(Wickliff Dominc)/ (시) 민승호(CONOR MCAULIFFE)/(시) 부성민(vu, samuel)/ (시) 한동준(HArris, Alonzo)/ (시) 공예진(Ashley Gonzalez)/ (시) 민동진(murray, Brandon)/ (시) 박애리(Elizabeth Plevy)/ (시) 위소라(Wetzel, Sarah)/ (시)
<
이수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