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2016 실리콘밸리 헬스 페어'가 개최된다.
북가주지역에서 무료 건강 검진을 통해 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데모니아의료봉사회(이사장 김대용, 원장 위재국)는 오는 12월 3일(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샌프란시스코 협의회(회장 정승덕) 및 기독의료상조회북가주 지부(지부장 서인숙)와 함께 '2016 실리콘밸리 헬스 페어'를 공동주최한다.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밀피타스 소재 의료봉사회 건물에서 실시되는 이번 '2016 실리콘밸리 헬스 페어' 소량의 혈액으로 6대 암을 검진하는 '스마트 암 검진'을 실시하고 10시 반부터는 건강 세미나가 개최된다.
특히 이날 헬스 페어에서는 무료 독감 예방 접종이 있을 예정으로 무료 접종을 원하는 한인들의 경우 의료봉사회에 전화해서 예약한 후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건강세미나에서는 의료봉사회의 고문 양서명 박사가 겨울철에 많이 발생하는 뇌졸증에 관한 강연을 통해 한인들의 건강유의에 대해 강의한 뒤 이어서 위재국 원장이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에 관하여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의료봉사회의 김대용 이사장이 인공호흡법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양서명고문과 위재국 원장이 참석자들에 대한 개별 건강 상담도 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의료봉사회에서는 이번 헬스 페어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헬스페어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12월 3일(토) 오전 9시 30분-12시 30분
▲장소:유데모니아의료봉사회 건물(511 Los Coches St. Milpitas)
▲문의:위재국 원장(408-641-1004)
<이광희 기자>
<
이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