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명중 1명 꼴로 비용 때문에 병원도 못가
▶ 지난해 부채 880억달러… 1인당 10,739달러
지난해 미국인들의 의료비 부채가 880억달러를 기록하면서 대다수 미국인들이 높은 의료비가 개인뿐 아니라 미국 경제에도 악영향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AP]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6.25참전용사 롱아일랜드중앙회는 11일 서폭카운티 스토니브룩 소재 롱아일랜드 스테이트 베테런스 홈에서 한국전쟁 발발 75주년 및 정전협정체결…
뉴욕한인회는 15일“한국의 대림대학교 학생 3명이 7월 한달간 뉴욕한인회에서 인턴으로 활동한다”며“앞으로 한미 양국간 인재교류를 위한 인턴십 …
뉴욕베트남참전유공자전우회(회장 제임스 정)는 12일 퀸즈 플러싱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 김석환 예비역 대령 83세 생신 축하 모임을 열었다. 이…
한국 스윙댄스 프로젝트 그룹 ‘K-Swing Wave’가 지난 12일 맨하탄 링컨센터와 13일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각각 공연을 펼쳤다. K-Sw…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6일 미국내 펜타닐 관련 물질 유통업자 처벌 강화법안에 서명했다. 이날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후 …
연방 하원의원이 아파트 렌트비를 못내 강제 퇴거 소송을 당하게 됐다.공화당 코리 밀스(Cory Mills, 사진) 의원은 워싱턴 DC 포토맥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바마케어를 반대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젊고 건강해서 또 자녀가 아직 큰병을 걸리지 않아 재정적으로 얼마나 큰 부담이 되는지 모르니 마치 자기가 힘들게 벌고 낸 세금이 남한테 쓰이는게 아까워서 무조건 반대하지요. 언젠가 본인이나 노부모가 갑자기 병상에 누울때 그나마 민주당에서 내 놓은 보험이 모든 어려운 상황일때 도움이 될거라는걸 알게 될겁니다.
모든 국민이 조금씩 매달 돈을 내는 대신 병이 생기면 누구나 보험 커버해주던 오바마케어가 있었으면 이런 문제없을텐데. 많은 사람들(특히 공화당)이 고거 돈 조금 내는게 싫어 반대했죠. 하지만 한번 심장마비가와 수술한번받아보면 오바마케어가 아쉬울겁니다. 병원/수술비 한 80만불나오니까요.
대단하다.. 한국은 돈 없으면 병원에서 받아주도 안 한다 ~~ 외상이라도 받아주니 다행이다 ~~
반대를 위한 반대보다 좋은 생각이있으면 서로 주고받고 고쳐나가는게 정상인들의 행동일텐데 무조건 청개구리 역활을 해대는 이들이 있는데 이건 아니라 생각이 되는군요.
오바마케어는 병 들었다 ~~ 빨리 치우고 새로 시작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