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593명, 버몬트길 베벌리~6가 구간 최다
▶ 한인들 불안 가중속 당국 대책 실효성 의문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Amazon CEO 작년에 몇천억 벌었는데 세금은 한푼도 안냈고 트럼프도 지난 20년간 단 한해도 세금 안냈답니다. 미국이 부자들이 내는 세금으로 먹고산다고? 미국은 중산층의 세금으로 삽니다. 부자들은 세금내는대신 그 돈으로 로배자금으로 써 지네들 더 부자되게만드는 법 통과시키죠.
노숙자 쉘터는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교회 신자중에 집에서 쫓겨난 한인 할머니를 위해서 3일간 교회에서 숙식하게 해드리고 쉘터를 찾았는데, 단 한곳의 쉘터도차 찾지 못했습니다. 결국에는 쉘터가 아닌 먼 친척분에게 숙박을 맞겨야 했습니다. 당연히 이분은 타주에서 오거나 일할수 있는 상태는 아니구요. 다운타운 쉘터 앞에 가보면 잠잘곳을 찾지 못해서 마당에 수십명의 노숙자들이 다음날 입주를 기대하면서 잠자리를 준비하는 장면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난 이해가 안가는게 많은 공화보수들은 부자들이 몇천억씩 세금안내고 해먹는건 아무말 안하는데 불체자가 몇천불 아파서 의료혜택받는건 방방 날뛰는겁니다. 한 부자하나가 등쳐먹는액수가 수만명의 불체한테 쓰는 비용보다 많은데 그건 전혀 bother 가 안되나부죠?
엄청난 짱개들 유입으로 부동산폭등으로 동반 아파트 하우스 렌트비인상으로 서민들 허리휜다.. 지금 세계도처에서 비슷한 현상이다.. 좀비 짱개들 이민정책을 개혁이 시급하다..
이게 전부다 민주당 주지사 민주당 엘에이 가세티 시장 등등 민주당이 오랫동안 차지해온 주의회 시의회가 망쳐논 캘리포냐의 무능 마비 때문임. 유독 캘리가 이런 좀비 처럼 불어나는 노숙자들 문제를 아예 포기하고 발뺌 책임회피 할려고만 하는 모습이, 당연한 캘리의 모습이다. 민주당이 몽땅 책임지면 되는일. 지금 엘에이 민주당 가세티 시장 파면 퇴임 시켜라. 들고 일어서지 안는가. 시민 서명운동 받기 벌어지는것도 모르나. 주지사도 퇴임 갈아치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