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첫 투입 땐 파도·바람에 파손… 4개월 수리해 재배치
2018년 9월 8일 네덜란드 비영리 재단 오션 클린업 프로젝트가 개발한 해양 쓰레기 수거장치가 선박에 끌려 샌프란시스코에서 태평양으로 옮겨지고 있다. [AP=연합뉴스자료사진]
2017년 5월 11일 네덜란드 비영리 재단 ‘오션 클린업 프로젝트’를 창설한 보얀 슬라트가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쓰레기 더미를 배경으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AP=연합뉴스자료사진]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버지니아 주민들의 대다수가 데이터센터 건설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 혜택까지 제공할 경우 반대 여론은 더욱 증가했다.…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람이 만든 문명? 기술 때문에 질식해서 문명에 노예가 되든 병들어 죽든 할 것 같다는 생각, 자연은 우리에게 한없이 주기만 할거란 생각은 너무 안일하고 우리가 심어야 걷울수 있듯이 가꾸어야 보살펴야 보전할수있고 그 자연을 오랫동안 혜택을 볼수있지요. 어떤이는 말하드군요 문명인은 있는걸 남보다 더 많이 가져야 하고 써야 되는것같이 생각한다고.
자신의지능을 이렇듯 아름답게 사용하는분들에게 큰박수를드립니다!!!!
사람잡는 핵급 장비들만 제작하지 말고 바다 생물 살리고 사람도 살리는 쓰레기 청소 배 최 첨단적으로 개발하여 바다 식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해주고 나서 한 표달라 해봐라 제발!
꼭 잘됐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