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첫 투입 땐 파도·바람에 파손… 4개월 수리해 재배치
2018년 9월 8일 네덜란드 비영리 재단 오션 클린업 프로젝트가 개발한 해양 쓰레기 수거장치가 선박에 끌려 샌프란시스코에서 태평양으로 옮겨지고 있다. [AP=연합뉴스자료사진]
2017년 5월 11일 네덜란드 비영리 재단 ‘오션 클린업 프로젝트’를 창설한 보얀 슬라트가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쓰레기 더미를 배경으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AP=연합뉴스자료사진]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주지사·부지사 선거 민주 후보 선거자금 압도법무장관 선거는 공화당 후보가 앞서버지니아 총선이 3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 4일 실시되는 총선…
이스라엘 의회 연설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로이터]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3일 “새로운 중동의 역사적 새벽”을 선언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람이 만든 문명? 기술 때문에 질식해서 문명에 노예가 되든 병들어 죽든 할 것 같다는 생각, 자연은 우리에게 한없이 주기만 할거란 생각은 너무 안일하고 우리가 심어야 걷울수 있듯이 가꾸어야 보살펴야 보전할수있고 그 자연을 오랫동안 혜택을 볼수있지요. 어떤이는 말하드군요 문명인은 있는걸 남보다 더 많이 가져야 하고 써야 되는것같이 생각한다고.
자신의지능을 이렇듯 아름답게 사용하는분들에게 큰박수를드립니다!!!!
사람잡는 핵급 장비들만 제작하지 말고 바다 생물 살리고 사람도 살리는 쓰레기 청소 배 최 첨단적으로 개발하여 바다 식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해주고 나서 한 표달라 해봐라 제발!
꼭 잘됐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