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여행 수수료 안 물어도 되는 크레딧 카드는?
▶ 체이스·씨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BOA 카드 선정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일반 사람들도 해외 여행을 쉽게 떠날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 항공권 세일이나 저렴한 운반비용, 국제 항공권에 대한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등 여행과 관련된 여러 혜택들이 보다 저렴한 해외여행을 가능케 하기 때문이다. 만일 당신이 ‘여행광’ 이라면 해외 여행 전용 크레딧 카드를 만드는 것을 추천한다. 카드사 마다 제공하는 혜택은 다르겠지만 게 중 몇몇 카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도 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다. 최근 USA 투데이는 여행 보험, 공항 라운지 이용, 해외 카드 수수료 면제 등 여러가지 혜택으로 당신의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베스트 크레딧 카드를 소개했다.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의 ‘얼티메이트 리워드 포인트’ 적립 혜택은 여행이나 외식 관련 비용 지불 시 1달러 당 얼티메이트 리워드 3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모든 구매에 대해 1달러 당 얼티메이트 리워드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모은 포인트는 체이스 여행 포털을 통해 호텔, 공연, 자동차, 숙박 및 각종 레저 활동 예약에 사용할 수 있으며, 1 포인트 당 1.5센트로 환산할 수 있다. 체이스 사파리 리저브는 해외사용 수수료가 없으며 구매 보호 및 워런티 기간 연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동차 렌트시 자동차 상해와 자기신체 사고에 대해 최대 7만5,000달러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여행 지연 및 일정 취소, 물품 분실 및 도난에 대한 보상 또한 받을 수 있다.
■씨티 프레스티지 카드씨티 프레스티지 카드의 씨티 ThankYou 포인트는 브리티시 에어웨이나 싱가포르 에어라인과 같은 협력업체와 포인트 연동 사용이 가능하다. 여행이나 외식 관련 지출 시 1달러 당 5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공연, 호텔관련은 1달러 당 3포인트, 모든 구매에 대해서는 1달러 당 1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씨티 여행 포털에서 1 포인트 당 1센트로 전환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부 공항 라운지 이용, 여행 지연 및 일정 취소, 수화물 분실, 글로벌 엔트리/TSA 프리체크 수수료 공제 등과 관련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레티넘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레티넘은 항공사에서 직접 구매한 항공권에 대해 1달러 당 5포인트 멤버쉽 리워드를 적립해 주며, 모든 구매비용에 대해 1달러 당 1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를 아멕스 여행(Amex Travel)에서 1포인트당 1센트로 환산할 수 있으며, 브리티시 에어웨이나 에어 캐나다와 같은 협력업체와 포인트 연동 사용이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레티넘은 매년 200달러 상당의 항공사 크레딧을 제공해 주는데, 좌석 선택이나 업그레이드, 수화물 요금, 주류 제공 서비스 등의 이용에 사용할 수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트래블 리워드
뱅크오브아메리카 트래블 리워드 카드는 모든 구매에 대해 1달러 당 1.5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적립된 포인트를 항공권 및 호텔 예약, 자동차 렌트, 공연 예약, 수화물 서비스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해외 사용 수수료가 없으며, 첫 12회의 결제 기간 동안 연이율이 0%이며 그 후에는 17.24~25.24%의 이자가 붙는다.
<
장희래 인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