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동 건 하급심 뒤집고 5대 4로 ‘효력있다’ 결정…트럼프 재선가도 가속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AP=연합뉴스]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이영창 / 한국일보 기자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빈손 들고 이민와서도 피땀흘려 일해가면서 자립 성공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정부보조 받아가면서 놀고 먹는 사람도 있다. 막대한 재산 모두 자식명의로 이전해 놓고 웰페어 타는 사람이며, 구호식품은 공짜로 받아놓고 먹기는 싫으니까 여기저기 나누어 주는 사람 등등. 이게 공평하고 정의로운 사회인가?
반 이민정책은 미국의 근본을 바꾸는 위법이다. 아예 이김에 민주주의도 공산주의로 바꾸지 그러냐? 여기서 미국 초창기때 이민온자들치고 가난하지않은자가 있더냐? 하나를 주면 둘을 원하는게 인간들의 생리. 반 이민정책이 완수되면 그 다음은 뭘까? 유색이민자들 색출해서 강제 송환 아니면 차별대우가 다음이다. 우리들의 후세가 단지 유색인종이란것때문에 유망 대학에도 못가고 직장도 못잡고 그럴텐데. 좀 그림을 크게 봐라.
wondosa 도 빨리 중국으로 돌아가라 ~~~
지금 이민와서 사는 모든 사람은 자기 나라로 돌아가야 할 결정이군요. 미국민의 민낮을 보여주는 결정...앞으로 또 어떤일이 결정이 이루어질지 겁까지 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