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인 공모’ 기소된 경찰 2명, 첫 재판서 주장…목 누른 쇼빈에 책임 돌려
This combination of photos provided by the Hennepin County Sheriff's Office in Minnesota on Wednesday, June 3, 2020, shows Derek Chauvin, from left, J. Alexander Kueng, Thomas Lane and Tou Thao. Chauvin is charged with second-degree murder of George Floyd, a black man who died after being restrained by him and the other Minneapolis police officers on May 25. Kueng, Lane and Thao have been charged with aiding and abetting Chauvin. (AP)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무슨말을 지껄여도 너희는 살인마 일당임! 특히 저 목누른놈 눈빛은 소름 끼치는 악마 그자체다!! 저놈은 똑같은 방식으로 죽여서 본보기가 되어야 한다❗
중국인가 몽 넘은 옆에서 그냥 먼산 보고있던데.
미드씨. 김정은, 김여정이 뭐라하면 다 하는 남측과 문통이 하라면 다 하는 현세는 무어라고 부르지요? 아 참, 여기는 한국이 아니니까 입을 닫아야...
만앾 깡패가 지 두목이 한놈을 죽이는중에 형님 그만해야하지 않을까요? 했는데도 죽였으면 그 졸개는 무죄일까요? 비록 고참이라해도 안되는일은 지가 더 적극적으로 말렸어야지. 그래서 모든 용기가 필요한거고. 무조건 상전이 까란다고 까는거는 옛날 박정희시대때나 하던거고. 여긴 미국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