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비서 고소 사건…공소권 없음 수사 종결될 듯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절망 제작소를 운영해 부인은 인테리어업을 하고 본인은 대기업에서 그리 삥을 잘 뜯기로 유명한데 빚이 그리 많고 당장 비서실에 박아 놓은 제 사람만 수십명인 서울 시장이 그 빚 문제를 해결 못했다면 뭐가 문제있는것 아닌가? 군문제로 해외도피?한 아들의 수년에 걸친 생활비는 본인들이 벌어서 살았나? 왜 이런 기본적인 사고도 안되는지 어이가 없다. 그리고 언제까지 범죄 피의자가 자살하면 모든게 퉁쳐지고 그를 히로로 만들건가? 자살 공화국의 오명은 없앨 의지는 있나? 또 얼마나 많은 이들이 모방 자살을 할지 걱정이다 ;;;
아주 잘 죽었죠 위선자,자기가 그 러케음탕하니
그래, 남자는 원래 그래~ 하고 평소에도 그랬으면 그러려니 했겠지. 그 인간 난 여자에요! 라면서 얼마나 위선을 떨었냐? 그러니 질알난거지. 커버하려 하지마라, 그럴 인간이 아녔다
정도의 차이는 잇겟지만 솔직히 남자치고 벌레 아닌넘 잇나? 여자도 알고 보면 벌레들 얼마나 많은데 지알들이냐? 성추행은 무슨 성추행이냐 상대가 받아 주니까 야한사진놀이도 하는거고 놀아주는거지 안그래?
어쩌겠읍니까. 그 목숨의 대가가 해당 사건에서 범죄자가 아닌 피고소인으로 남아있게 된거고 그 여성은 피해자가 아닌 고소인으로 공식 명칭이 정해진 겁니다. 하여간 관계된 모든 분들께는 안타까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