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인지력 검사 A평가…바이든은 통과 못할 것” 직격
▶ 바이든 “트럼프와 TV토론 하고 싶어 더는 못기다려” 응수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는 지난달 27일 퀸즈 플러싱 소재 함지박식당에서 2025년 정기 이사회 및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김영환 회장의 연임을 …
버지니아 비엔나에 사무국을 둔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가 지난 14일 제54대 신임회장단 출정식을 열었다. 이날 회장단은 출정식에서 오…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회장 설지안)는 지난 28일 퀸즈한인교회(담임목사 김바나바)에서 제80회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산하 회원교 교사 6…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지난 26일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지난 18일 열린 골프대회 보…
소리와 리듬, 감정이 넘실거리는 시대에 색을 ‘목소리’, ‘몸짓’, ‘영혼’으로 재해석하는 4인 작가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소개하는 ‘팝! 팝!…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둘다 아니야. 트럼프는 광끼가 있고 바이든은 잠끼가 있어
총기도 대리 시험 치르나?
아직도 트 같은 자를 믿고 지지 두둔 열광하는 이들이 있다는게 난 증말 알다가도 모르겠다 입만열면 20000 번 거짖말에 차별 조롱 협박 보복 얏보고, 하는 일 은 과학도 전문인도 안믿고 즉흥적으로 맘 내키는대로 자기 혼자만 잘알고 잘낫고 자기만 알아달라고 떼를쓰고 ....이건 증말 아니라는건 3살짜리도 알만한데도 ....
바이든은 자기가 지금 어느 주에서 유세를 하고 있는지, 상원의원직에 도전하고 있는지 대통령직에 도전하고 있는지를 헷갈리는 인물이다. 어린이들이 자기의 무성한 다리털을 좋아한다고 자랑하는가 하면, 아무 여자나 껴앉고 머리칼 냄새를 맡고, 애무를 한다. 인지능력 뿐만 아니라 성도착증 증세도 있어 보인다. 민주당이 막장이 되어서 이런 자를 후보로 뽑았지, 정상적이라면 절대로 후보가 될 수 없는 케이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