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칭챙총’ 등 비하 발언, 인터넷 게시판서 공분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연방 이민 당국이 최근 캘리포니아 홈디포 등지에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여 한인을 비롯한 이민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이번 단속에서는 중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여기 댓글단 사람들은 왜 이리 세상경험없는 바보같은 사람들이 이리 많나 걱정된다. 나도 미국의 각주에서 오래 살었지만 많은 흑인들은 아시안들이 자기들보다 경제적으로 안정됐기 때문에 잘시를 해서 해치려고 하고 괴롭한. 특히 DMV에서 전입신고를 받는 사람은 많은 경우 흑인인데 옆에 백인들이 없으면 노골적으로 이유없이 딴지를 건다. 한인이 영어를 못하거나 서류를 준비안해서가 아니다. 슬픈 현실이지 죄없는 한인을 비난하지 말라.
이래서 you need to speak the PROPER language. 분명히 말도안되는 영어 지꺼리고 준비하란 서류 재대로 준비안했을거고 그거 태클걸다 한마디 칭이나 총이나 했겠죠? 그걸듣고 가만안있었을탠내 나같음. I would've said F어Q 유 뻐킹 water melon fried chicken eating 멍끼 니걸! How much you getting paid standing here being security guard? 뻐킹 8 an hour? I make that in a second! 비아아아아치~
보고듲지못한 밎기지않고 말도안도않되는 일들이엄청많이있음니다. 피해자애개 더상처되는 무심한말 삼갑시다. 충분히신빈성있는 클래임 임니다. 검은분들 파워가업청나지요. 해당 CHP 물론, assemblymember's office 전화해서 컴플래인 파일하고, 각 뉴스스태이션, 기자들, 등등. 절대가만있음안됨니다.
믿기지 않는 내용이네요. 객관적인 사실 확인이 필요할듯하네요
이것이 사실이라면.데이빗류 시의원 모 하고 계십니까?이런거를뿌리 뽑으셔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