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론조사, 위스콘신 5%P·펜실베니아 3%P 앞서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유세장 한번 보시라. 비틀즈 뺨치는 인기의 대통령 흔치않다. 중국에서 바이러스 퍼트리기 시작할때 바로 중국입국을 불허하고 값싼 치료제 HCQ를 권했다. 민주당은 치매환자하고 골수 공산주의자 카멜라를 앞세우지만 이게 상대가 안되도 너무 안된다. 그저 폭력과 억지를 부려보지만 게임 끝. 민주당은 하나같이 Pedo, 소아성애로 지은 죄가 엄청나서 알사람은 절대 얘들 안찍는다. 정신나간 Hollyweiref 빼고는. 미국서 매년 80만의 어린이가 사라진다. 미국은 물로 세계가 살려면 트통이 되야하고 그리 될것이다.
zzzz
적개심이야 왼쪽이 더하지요? 다른 생각은 입도 못열게 하고. 애국자야 누구든 자기기준 아닙니까? 분열도 보수에 동조하면 없습니다. 좌익들은 자기편 아니면 분열조장이라 하고.
midclass, wondosa님 의견 모두 공감 합니다. 미국이 망하는 한이 있어도 트럼프는 내가 아니었으면 더했다고 이야기할만한 사람이죠. 결정적으로 자기를 기준으로 애국자를 정합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정적을 악마화하죠. 덕분에 여기 지지자들의 댓글만 봐도 적개심이 그대로 들어납니다. 국가 분열을 원하는게 아니라면 정치를 하면 안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President Trump will be re-elected. Let's see in Noember! Democrats are corrupt and all LI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