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전체 누적환자는 700만명 육박…월드오미터는 700만명 넘긴 것으로 집계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전광훈이같은분이 또 납시셨네....성령의 불로 코로나를 물리치고 방역에 앞장서는 사람들은 다 빨갱이 공산주의자들....god, please save his children..... ㅉㅉㅉ
민주당 공산주의자들에겐 오로지 지금 이 바이러스를 이용한 전쟁외엔 방법이 없다. 계속 입마게 씌워서 밤에 활동하는 폭도애들 면식 어렵게 해주고 기분나는데로 때려부수게 해서 미국의 이미지를 최대한 나쁘게 만드는것이 이들의 목표. 그래서 트럼프가 욕을 먹도록. 허나 어림없는 소리 재선은 물론이고 이겨도 게임이 안될정도. 평생해먹은 골수좌파 대법관이 선거 코앞에서 죽음을 맞이 아흔것만 봐도 하늘도 도우신다. 그게 미국을 구하는 길이고 축복이니.
썬밸리의 그래이스처치 3개월 다가도록 7000명 성도들 모여 입마게 물론 없이 만나서 허그하고 바싹바싹 끼어앉아 예배보며 얼마나 기쁨을 누리는지. 물론 환자 1명도 없고. 언론의 생쑈에 속아넘어가지 않은 많은이들이 그곳에 모여있다. 한번 눈으로 확인하시도록. 목사님은 언론과CDC의 사망자는 감기보다 적은 9200임을 확인 발표로 더이상 전염병아님을 2주전 발표. 온성도들 함성.
미국은 개신교가 교회 예배만 안보고 공화당 보수들이 마스크만 제대로 썼어도 지금같은 상황까진 가지 않았을것이다. 이게 다 지도자를 잘못 둔 덕분.
오늘도 여전히 이 판데믹을 감기로 강하게 믿는 자칭 개독보수 트럼프신도들이 주변에 똥처럼 깔려있음을 보네요.. 쓰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