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내부 명령시 줄사퇴
▶ 뉴욕타임스 보도
[ 로이터 = 사진제공 ]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더구나 tv 쇼 호스트로 미리 짜여진 각본대로 마치 유능한 리더같이 표출된걸 믿고 아직도 사기꾼의 세치의 혀에 현혹되어 마치 위대한 리더인즐로 착각하는데 오죽하면 친지와 그를 떠난 많은 보좌관들이 이구동성으로 이자의 정신상태와 인성에 대해서 비판을 하는지 냉정하게 보시기 바랍니다.이자가 우리 같은 서민층과 유색인종에 대해 무슨말과 정책을 말하는지 그리고 경재가 클린턴과 오바마때와 얼마나 차이가 나게 좋아졌는가 뒤돌아 보세요. 지금 코로나의 대비를 잘 못해서 전국민이 경제적으로 도탄에 빠지는 상태에서 그가 아직도 4년을 더하면 과거같이 회복이 될것 같아 보이나요?
인터넷 통해서 음모론만 파고 들어서 음모론에 푹 빠진 사람들 너무 많네요. 음모론만큼 재미 있는것은 없는데 그건 중딩때나 하는거지원
지난번 투표에도 볼수 있듯이 반 이상이 민주당에 지지표를 했는데 극우 경향의 음모론과 지금 그들의 백인우월주의 사상을 교묘히 기독교를 이용해서 불안감을 조성하는것은 전혀 못 느끼네요. 최근 긴스버그의 별세로 유태인같이 전 분야에서 한국민들이 두각을 보이지 않는 한 우리는 그들의 청사진에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이들의 딥스테이트 음모론에 휩쓸리지 마세요.
바보야, 트형과 문도라이가 만든 열매를 보고도 비교감이 안오냐?ㅎㅎ..
내같은 사람 글 차단하려고 한국일보 부단히 노력하고 막는거 압니다. 적어도 제글 몇자를 통해서라도 당신들의 악날한 편파적보도를 한인들에게 알리려 하는것입니다. 미국을 악마버금가는 딥스테이트 손에서 구할이는 트럼프 뿐이기 때문입니다. 미국과 한국을 위해 그리고 세계를 중공과 딥스테이트에서 구해야합니다. 암만 밥먹고 살아야해도 이렇게 편파보도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