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큰 일교차인 요즘!
갑작스러운 서늘함이나 온도 변화에 노출되면
혈압이 상승하면서 의식을 잃는 등
여러가지 돌발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특히 65세 이상의 어르신 분들이나
혈압 관련 기저질환을 앓고 있다면
더더욱 조심해야겠죠?
하지만 이렇게 큰 일교차에도
꾸준히 운동하고 평소 혈압에 좋은 차를 마신다면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답니다:D
그중에서도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혈압에 좋은 차를 알아볼까요?
녹차는 혈압을 낮추는 차로 효과가 아주 탁월한데요,
미네랄, 비타민, 칼슘 등 각종 필수 영양소가 균형있게 들어있을 뿐아니라
심장 동맥을 유연하고 편안하게해 혈압을 조절합니다.
양파차는 혈관계 질환 치료에 탁월해
고혈압 증세도 개선시킬 수 있는데요,
혈전의 형성을 억제, 제거해주기 때문에 혈압을 낮추어
고지혈증이나 동맥경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솔잎차, 감잎차, 칡차를 비롯해
영지버섯차, 표고버섯차 등도 혈압에 좋은 차로 알려져 있죠:D
별거 아닌것 같지만 무심코 놔두면 무섭게 변하는 혈압!
때문에 혈압은 관리가 가장 중요한데요,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심신의 안정도 챙기고
혈압까지 관리하자구요!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은 지난 11일 위원회 미주동중부 연합회장에 홍문국(왼쪽) 전 오하이오주한인회장을 임명하고 임명장을 전달하…
한국 정부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미국 등 해외독립유공자들의 후손들에게 한국 국적을 부여했다. 법무부는 지난 12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백…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뉴욕한국문화센터(KCC)가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모금했던 건립 기금 5만달러를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MOKAH)에 기부했다.KCC의 김정희 회장과…
메릴랜드가 민주당 텃밭임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소속 웨스 모어 주지사(사진)의 지지율이 하락하고 있다. 정치전략기업인 블렌디드 퍼블릭 어페어스…
개빈 뉴섬 가주지사가 14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로스앤젤레스 지역 정치인들 및 가주 정치인들과 함께 선거구 재조정에 대해 기자회견을 하며 주민들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