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교통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사고로 타이거 우즈는 두 다리를 크게 다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가주의회가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6백달러 경기부양 현금지급과 비즈니스 업주들의 세금공제 혜택을 포함한 총 76억 달러 규모의 코로나 패키지를 승인했습니다.
* 가주내 코로나 감염율이 급감하면서 더 많은 카운티들이 앞으로 수일내로 식당의 실내영업을 비롯해 체육관, 영화관의 영업이 재개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 오렌지 카운티가 코로나 감염율이 낮아지면서 퍼플티어에서 레드티어로의 전환에 근접하면서 비즈니스 영업 규제가 한층 완화될 전망입니다.
* 엘에이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가 23일 카운티 직할지내 그로서리, 대형약국 매장 종업원들의 영웅수당 지급 긴급 조례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 2021 라디오 서울 생방송 택스 세미나가 오늘 개최된 가운데, 세미나에서는 경기 부양 현금을 최대한 많이 받기 위해 어떻게 세금 보고를 해야하는지에 대한 청취자 문의가 쇄도했습니다.
* 최근 아시아계에 대한 증오범죄가 급증해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뉴욕 경찰이 아시아계 증오범죄에 대해 강력 대응하기로 하고 전담반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을 자발적 매춘부라고 주장한 하버드대 램지어 교수 논문을 둘러싸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논문 출판사 측은 최종적으로 출판은 확정됐다고 밝혔습니다.
* 엘에이 총영사관이 남가주 IT 분야 전문가 모임인 Socal K – Group 과 공동으로 올해 처음으로 찾아가는 청년 취업, 창업 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26일 개최합니다.
* 식품의약국의 자문위원회가 오는 26일 제약사 존슨앤드존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에 대해 긴급사용 승인을 논의한다고 밝혔습니다.
*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은 미국의 경기회복이 불완전하다며 고용과 물가 상황을 보면서 당분간 현재의 제로금리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큰 변동성을 보인 끝에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한편 전기자동차 업체 테슬라 주가는 비트코인에 발목이 잡히면서 장중700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2도 밤 최저 기온 50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은 지난 11일 위원회 미주동중부 연합회장에 홍문국(왼쪽) 전 오하이오주한인회장을 임명하고 임명장을 전달하…
한국 정부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미국 등 해외독립유공자들의 후손들에게 한국 국적을 부여했다. 법무부는 지난 12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백…
뉴욕한인회와 21희망재단이 10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뉴욕밀알선교단에서 공동 주최한 ‘차인홍 교수 초청 소음악회’가 성료됐다. 김준택 21희…
아시안 에이즈 연맹(APICHA) 커뮤니티 보건센터 주최 건강박람회가 전국 보건센터 주간을 맞아 지난 9일 퀸즈 잭슨 하이츠에서 열렸다. 60…
뉴저지 클로스터에 위치한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오는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연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
뉴욕한국문화센터(KCC)가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모금했던 건립 기금 5만달러를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MOKAH)에 기부했다.KCC의 김정희 회장과…
메릴랜드가 민주당 텃밭임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소속 웨스 모어 주지사(사진)의 지지율이 하락하고 있다. 정치전략기업인 블렌디드 퍼블릭 어페어스…
충남 태안 출신 미주 항일운동가 우운 문양목(1894~1940) 지사와 부인 문찬성(1896~1976) 여사의 유해 인도식과 봉환식이 지난 8…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