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가 사면한 플린, 음모론 집단 행사서 주장… “트럼프가 이긴 선거”
장수데이케어는 지난 8일 회원 및 직원 130명이 함께 롱아일랜드 리버헤드 소재 롱아일랜드 수족관을 방문해 해양 동물을 관람하면서 즐거운 한때…
뉴욕가정상담소 인턴 노아 박(왼쪽 3번째)군은 지난 9일 스티븐 라가 뉴욕주하원의원 주최 ‘청소년 리더십 감사의 날’ 행사에서 청소년 리더십 …
제18회 전패밀리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9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장학회는 19명의 장…
론 김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지난 8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스트릿 선상에 위치한 109경찰서에서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
한국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 5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6.25전 미군 참전용사 간담회를 열었다. 포트리 해외참전전우회(VFW) 사무실에서 진행된…
맨하탄 이민법원에 출석했다가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에 체포된 이민자 숫자가 미 전국 수치의 절반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영리독립언론 …
‘메릴랜드 한인 이민역사 박물관’ 프로젝트가 리앤리 재단 이세희 회장의 3만 3,000달러 기부로 탄력이 붙어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다.메릴랜드…
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로 전직 대통령 부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얀마 처럼 구테타가 일어나야 한다? 트럼프가 앞으로 자기가 집권하면 자기 반대파에게 총질을 하겠다는 내용이내! 미국판 29만원이 출현하는건가?
아직도 소수이긴하지만 요렇게 어리석은 미쿡인 이 공화당의원님들이 있다는게 증말 부끄럽고 한심하고 처절한 느낌이며 일유라 생각했든 미쿡이 3류로 전락하는 날을대비해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고 내가 맏은바 의무 일 에 열심을해 다른이들보다 잘살고 행복하고 당당하게 권리를 주장할수있는 자신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질들이야 개골 개골 울어대다 남들보다 뒤처지는처지로 생을마감할수있겠지요.
저렇게 멍청할 수가.. 저렇게 fair game rule을 모를 수가.. 저렇게 뒤끝일 수가.. 자기들끼리 모인 echo room에서 악악거리면 메아리도 들리고, 함성도 들리고, 꽤 그럴듯해 보인다. 그런데 트럼프는 아무리 발광해도 시대가 '버린 카드'다. 74백만표는 시대와 함께 산화했다. 통계와 숫자가 증명한다:1)대선패배와 함께 부등층 상당수가 이탈했다. 2)4년후에는 노년층 사망으로 천만표가 사라진다. 3)밀레니얼 천만표가 새 유권자가 되는데, 그들은 트럼프표가 아니다. 결론: 트럼프는 4년의 세월이 버린 카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