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간 함락’ 대국민연설 “또다른 10년 전쟁 안돼…비판 떠안겠다”
▶ “아프간 지도자·軍 도피·포기” 비판… “탈레반 공격시 파괴적 무력 대응”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엉망으로 철군하여 20년을 수호한 아프간을 탈레반에게 졸지에 넘겨주고, 국제적으로는 비난을, 국내적으로는 실망을 주었다. 그런데 철군에 관련한 계산착오는 시인하면서도, 철군이유는 타당한 면이 있고, 설명은 설득력조차 있다. 고수의 정치를 목격한 것일까? 만약 그렇다면, 바이든은 진짜 정치력이 있다. 멍청한 유권자들의 지지, 굴신보신간신 공화당의 활약으로 한때나마 그 자리에 있던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와 비교해보니, 실력이 확연히 차이가 난다. 고수의 정치를 보니 재미도 있다. 멍청한 트럼프 지지자들이 뭘 보았는지도 궁금하다.
바이든 즉각 사퇴하라 하는일은 하나도 없고 개스값 인상. 국경개방 불법 이민자 들어오고 너때문에 코로나는 점점 확산되고 잇다
아프간을 떠나는 미국의 모습은 충격이었다. 미국이 늘 다른 국가를 지켜주는 경찰 국가 역활을 해줄거라는 믿음을 날려 버린것이다.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