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간 카불공항에서 미 해병대원이 아프간 어린이와 손인사를 하고 있다. [로이터=사진제공]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원도사는 정신 이상한 사람 입니다 뭐 하면 다 트럼프 땃... 불상하다 진짜
자기가 속한 나라의 대통령이었던 트를 그토록 까대는 wondosa. 지금 본인이 그런말 하는게 완전 누워서 침뱉기란것도 모르고 터진입이라고 짖어댄다.
아프카니스탄에서 미국의 철군은 당연한것이지만 그방법에 문제 가 있다. 미국이 아프스탄에서 철군할때 탈레반과 협상을 하고 철군을 한다는것은 미국의 약한 모습을 전세게에 보인것이다. 미국은 미국의 시간표대로철근해야 하고 필요한 사람들을 안전하게 빠져나오게 하는 미국의 강인한 모습을 보였어야 한다. 바이든 참모들은 미군 철군이 트럼프 행정부의 작품이라고 미루고 싶지만 지금 대통령은 바이든이다. 잘못된 철군 작전이었고 지금이라도 바꾸어야 한다.
트럼프 공포증으로 뇌가 쪼그라든 인간 세상만사 뭐든지 트럼프와 연결되있다.
지는 미국 살면서 맨날 트씨 험담이나 하면서..오늘부로 원도사가 아니라 험도사로 강등 하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