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前헤비급 챔피언 홀리필드 경기 참석…트럼프, 80∼90년대 복싱계 주요인사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이든은 아프간 철군을 일단은 잘못한 것 같아 보인다. 그래서 전세계가 비난하고 우려한다. 일은 잘할 수도 있고, 잘못할 수도 있다. 그런데 나름 생각한 것이 있어 보인다. 그런데 트럼프는 인성이 저질이다. 저질인성에 딱맞는 거짓말, 협박, 몰상식, 사적인 유익추구, 편가르기로 국가를 둘로 쪼개고 자기편과 남의 편을 만들었다. 멍청한 41%의 지지로 발광하였다. 백악관에서 돼지멱따는 소란으로 51%의 시민들을 괴롭혔다. 그리고 국정이 걸레가 되었고, 바이러스의 먹이가 되었다. 다시 기회는 없다. 감옥갈 기회가 속히 오기 바란다.
지금 전세계로 부터 비난과 조소와 웃음거리가 되어버린 철면피 Liar 바이든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훨씬 더 지능 낮아보임.
이넘지지하는 짐승들이나 때깨문 짐승들이나똑같아
이넘지지하는 짐승들이나 때깨문 짐승들이나똑같아
아직도 이런 인간을 추종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