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타 변이 확산 속에 8개월 만의 최고치
▶ 병원 포화·어린이도 늘어… 가주는 감소세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wondosa - 정신 감정 받기를. 마음보를 곱게 써야 영주권 나옵니다 Kim724 - 백인은 나쁘고 흑인은 좋다 이게 당신 논리가? 좌파 민주당은 인종차별주의자! 당신가게가 흑인한테 털리고 길가다가 흑인한테 귀 싸 대 기 맞아도 흑인편들까???
원도사 저 인간은 아니 저 개는 트럼프때 절대로 백신 안 맞겠다고 그러더니 대통령이 바뀌면 백신 성능도 바뀌나봐. 원도사 너는 그저 민주당의 한 마리 개야...오늘도 열심ㅎ ㅣ짖어! 혹시 아니? 민주당이 너에게 뼈다귀 하나라도 던져줄지ㅋㅋ 그리고 백신 접종률이 제일 낮은 인종은 흑인이야. 통계좀 찾아보고 글을 써. 김씨! 너도 혹시 개?
백인들이 가진 선민 사상과 백인우월주의가 만든결과이다. 안티벡서들은 미국뿐만 아니라 영국, 케나다에서도 과격한 행동을 보이는 백인들의 공통점이다. 자신들이 뭐든 결정하고 다 이해하고 누구도 나에게 지시할수 없다는 오만한 하고 이기적인 백인 종자들의 행동이다. 이렇게 몇대동안 세상을 살던 백인들이 코로나로 자신들이 종속을 당하니 정신적으로 견디기가 힘들어서 나오는 행동이다. 이들의 전성기가 지나고 이제 멸종만 남았기 때문이고 이걸 느껴서 초조한것이다.
지가 싫으면 평양감사도 마다한다고 백신을 거부하는이들 증말 바보라해야하는가 이기주위라 해야 하는가 정말 못말리는 삐따한 트 같은 정신상태...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