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감염돼 하루 사이로 세상을 한인 박용운씨와 아들 토니 박씨 생전 모습.
시민참여센터 풀뿌리 인턴십 고등학생들이 뉴저지 유권자 등록 캠페인을 펼쳤다. 인턴십에 참여하고 있는 고교생 4명은 지난달 28일 H마트 뉴저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는 6일 한인 노숙자 쉼터기관인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를 방문해 현황 파악 및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더나눔하…
문화유산회복재단은 조선 후기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지도첩 등을 최근 미국에서 기증받아 국내로 환수했다고 7일 밝혔다.지도첩은 ‘동국팔도대총…
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공항 검색대(TSA)에서 이제 더 이상 신발을 벗을 필요가 없어졌다.2006년부터 미국의 모든 공항에서 신발을 벗고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지만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두분은 백신을 안 맞았고 한분은 백신을 맞고, 나이드신 엄마보다 젊은 백신을 맞지 않은 아들이 사망했는데도 백신의 효능을 믿고 싶지 않은 사람들. 과학보다 근거 없는 맹신에 매몰된 듯 하여 안타깝다.
이민자로 사는게 참 퍽퍽하게 느껴지는 아침이네요. 남은 사람들이 슬프겠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말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그동안 수고많이 했군요 이민와 말도 문화도 다른곳에서 삶을이어가시느라, 하지만 어떤 이유로 백신을 안맞아 이런 일을 겪게되어 더욱더 슬픈일입니다, 요즘 과학이 우리 매일매일을 지배하고 믿고 걱정없이 누구나 삶의편리를 추구하는데도 아직도 과학을 정치화하며 자기도 가족도 이웃도 나라 아니 지구촌까지 어렵게 만드는이들이 있다는게 그 또한 한심하고 슬픈일이지만 그들도 또한 우리의 이웃이니 함께그렇게 그렇게 살아가는수외에 다른방도가 없는듯합니다.
백신은 신념이나 사회적인 문제가 아니고 과학의 영역입니다.펜더믹은 모두가 힘을 합쳐 막아야 하는 전쟁과 같습니다.아직 안 맞으신 분들은 가족을 위해서라도 맞으셔야 합니다.총 구매와는 다른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