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선 풍향계 아이오와서 대규모 유세…공화당선 중간선거 피해 우려
9일 아이오와주 대규모 유세 나선 트럼프 [로이터=사진제공]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마도 트럼프는 자기가 죽을 때까지 대선 후보애 나올려고 할껄... 법이 허용된 나믕 임기를 채울때 까지. 그냥은 못가지
그래도 남조선처럼 ㅁ ㅊ ㅣ ㄴ 홍어놈들은 찍는다
공화당에선 오랫동안 대통령은 못될걸로 난 알지요, 트 같은 정신이상자 차별주위 거짖말사기꾼을 공화당에서 지지 두둔하는걸 보고도 찍어줄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ㅉㅉㅉㅉㅉ
공화당에서 대선후보나오면 민주당 사람들 나가서 다른사람 투표해야 트럼프 막을수있음, 누구든 상관없음 트럼프만 아니면 .. 정말 트럼은 악마의 화신.
멍청한 지지자들, 소수의 굴신파들, 다수의 보신파들, 사악한 간신파들을 다 모아서 40%를 간신히 넘기고, 2024년에 3패(2016, 2020, 2024)하고 나면, 공허당 상하원이 저 걸레같은 저질인간, 개의 아들을 보호하는 일을 포기할 명분과 여건이 생긴다. 저 걸레저질은 3패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거짓말과 협박으로 간신히 만들어 놓았던 보호막을 스스로 걷어치우는 것이다. 그러면 지금도 삐걱하며 열리고 있는 지옥문이 활짝 열린다. 패가망신은 시작이다. 그 끝은 볼만할 것이다. 2024년에 대선후보로 나와라! 이제 끝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