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티지지 교통장관, 8월 두 아이 입양후 휴가…성소수자 비꼬는 비난도
지난 8월 두 아이를 입양한 피트 부티지지 장관 [로이터=사진제공]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걸레같은 저질인간, 개의 아들을 '그렇다'고 글을 적으면, 글쓴이를 공격하는 걸레저질 지지자들 때문에 어리둥절하다. '걸레'를 걸레라고, '저질'을 저질이라고, 화가 나서 '개xx'라고 욕하는 것은 근거가 차고 넘치기 때문이다. 2)걸레를 사랑하고, 저질에 공감해서, 개xx에게 투표권을 행사하기 때문에 화가 나서 저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3)지지자는 그냥 계속 걸레저질, 개xx를 지지하는 일을 계속 하고, 반대자는 걸레저질에게 욕도하고, 모욕도 계속 하면 된다. 4)근데 걸레를 지지하면 개xx의 더러운 입도 닮는가 보다.
여기 원도사 하고 똑같은괴물이하나 더 있네 트럼프는 인간이고 부티지지 는 동물보다못한 괴물이나 강아지도 숫놈은안올라타네 혹시 너와 원도사 maybe? lol
그는 트럼프에 비하여 논리적이고, 트럼프에 비하여 합리적이고, 트럼프에 비하여 도덕적이고, 트럼프에 비하여 기독교의 본질을 잘 이해하고 있고, 트럼프에 비하여 진실하고, 트럼프에 비하여 인격적으로 균형이 잡혀있고, 트럼프에 비하여 유능하고, 트럼프에 비하여 흙수저이고, 트럼프에 비하여 교육을 잘 받았고, 트럼프에 비하여 젊고, 트럼프에 비하여 잘생겼고, 트럼프에 비하여 국가를 우선에 둘줄 아고, 트럼프에 비하여 자신감이 있고, 트럼프에 비하여 인간이다. 트럼프는 인성은 저질이고 생애는 누덕누덕 걸레같다. 개XX다. 인간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