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경전도 본격화…이재명 “보복·복수 이야기만” 윤석열 “조국 수호 올라탔다”
(서울=연합뉴스) 6일(한국시간) 서울 동대문구 청년주택 ‘장안생활’를 방문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왼쪽)와 송파구 가락농수산물종합도매시장을 방문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 [국회사진기자단]
문화복지비영리단체 이노비(EnoB)는 지난 21일 퀸즈 플러싱 소재 유니온플라자 양로원을 방문해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연진은 양로원 거주…
김성은 작가가 지난 19일 지난 6월말부터 이달 중순까지 개인전을 연 뉴저지 MK 스페이스에서 노숙인 쉼터‘사랑의집’ 후원 등을 위해 써달라며…
뉴저지에 거주하는 김희진씨 부부가 지난 21일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김씨 부부는 시설 운영에 힘을 보태고자 후…
아시안아메리칸유권자연맹(AAVA 대표 테렌스 박)이 11월 실시되는 낫소카운티 의원 선거에 출마한 민주당 캐런 바티아 후보와 플러싱에서 만나 …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22일 연방정부의 불체자 단속으로 미국에 더 이상 머무를 수 없게 된 서류미비자 김모씨와 박모씨의 영구귀국을 돕…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학교에서 27일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최소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현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10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양당 후보들의 지지율 격차가 점차 좁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난달 여론조사에서는 민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한 학교에서 27일(현지시간)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어린이 2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다.AP 통신과 현지 경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의 엉망진창 대선과 대선 후의 한심한 거짓말쇼에 신물나고 낙심해서 인지, 한국의 대선과정은 정갈하고, 질서있다. 미국이 배워야 겠다. 차곡차곡 순서대로 잘 한다. 홍준표가 깨끗하게 승복한 것은 1)다음 대선에서 그에게 유리하게 쓰임받을 것이고, 2)후배들이 보고 배울 교훈이며, 3)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와 그에게 달라붙어있는 온갖 기생충들, 그리고 멍청하기 한량없고, 무지하다 못해 거의 미개한 수준인 복음주의자들의 1년을 끌고 있는 대선불복과 온갖 소음과 완전 대조된다. 이재명, 윤석열, 홍준표 모두 트럼프보다 훨씬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