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지층에 추수감사절 성명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gizmo 서설 쓰고 잇네 지금 공화당은 무늬만 공화당 인간들 청소 중이다 트럼프 대통령이 왜 저질인지 걸레같은 인간이지 해명이나 해봐라 ********* 인간아 ㅈ까는 소리 하고 잇다 한심한 인간 왜 사냐
각자 투표권리를 사용하면 될 것같다. 소망하기는 1)걸레같은 저질인간이 온갖 사악한 방법을 다 동원하고, 오만 발광을 다 떨기를 바란다. 온갖 깡통을 길거리로 들고 나와 $25씩 구걸하기 바란다. 그런 행동을 막을 길이 없다. 공허당 의원들은 계속 소신을 버리고, 굴신하고, 보신하고, 간신짓 하기 바란다. 그리고 2등하면 된다. 2)민주당은 각종 사악한 언론 플레이, 악의 프레임, 부정선거 등을 동원해서 하고 싶은 것을 다 하기 바란다. 그리고 1등하기 바란다. 3)정상적인 공화당을 늘 지지해왔지만 걸레저질 트럼프는 절대 안된다.
다들 트럼프지지해..어른으로서 명령이다..하라면해...그래야 복받지..지옥가지말고..으하하하하
트럼프를 악으로 단정하고, 트럼프 지지자들을 모두 악마로 둔갑시키는 일은 하지 맙시다. 바로 당신 옆의 사람이 그런 사람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곳은 악마의 나라입니까? 오히려 트럼프를 악마로 지칭하는 그 사람들이 바로 악마일 수도 있습니다. 현 세계 주류라고 하는 사람들이 하는 일들은 자신 속의 악과 이익을 침해하는 트럼프가 마음에 들지 않지요. 그래서 악의 프레임을 씌웁니다. 아주 저질입니다. 이제까지 정의와 선을 말했던 것들은 다 거짓이었음이 드러났습니다. 죄인의 인권은 있지만 트럼프의 인권은 없더군요. 전직 대통령인데요
트럼프를 반대하려면 명확한 근거를 들어야 합니다. 현재 언론은 트럼프가 하면 무조건 악이고, 바이든이 하면 무조건 찬성입니다. 트럼프가 자신의 골프장에서 매주 휴가를 보내면 그것은 잘못된 것이고, 바이든이 재벌 친구 집을 빌려서 호화 휴가를 즐겨도 아무말도 하지 않습니다. 잘못된 선거의 과정과 부정 선거의 여러 정황들을 언론은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파헤치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면서 트럼프 말에는 꼬투리만 잡습니다. 이들은 정직하지 못합니다. 악은 거짓으로부터 출발합니다. 거짓된 프레임을 버리고 사실만을 가지고 말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