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한인여성 참변 충격, 아파트 대기 금품강탈 등 LA서도 최근 피해 잇달아
중앙대학교 뉴욕동문회(회장 최원철)는 지난 2일 퀸즈 클리어뷰 골프코스에서 북미주총회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문 30명이 참여한…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데이케어센터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 행사를 열었다. 이날 전 회원들이 참석해 레크레이션 활동을 즐기며 휴일 여유를 만끽했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5일 재단사무실에서 7월 월례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내달 3일 열리는 ‘Call 2025’…
그레이스 박 미동부 댄스 스포츠협회 고문이 4일 미 전국 댄서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브루클린 메리엇 호텔에서 열린‘맨하탄 댄스 경연대회’에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회장 김명미) 임직원들이 지난 3일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를 방문,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KCS 헬렌 장(왼쪽부…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치매 인간이 가짜 대통령 노릇을 하고 잇는데 빨리 끌어 내려야 한다 게스값은 ㅈ나 오르고 물가 다 올라감 뭐 하나 하는일이 없구 미국을 망처가고 잇다
결국 바이든 1년 반 만에 민주당의 믿 낯이 밝혀지고 사람들은 깨닫기 시작 하는군요.총기도 규재어쩌고 하면 모 하나 현실은 우리 스스로 방어 하게끔 만드는게 민주당인데.
총기휴대 면허는 거주하는 카운티의 Sheriff 를 찾아서 CCW application을 신청하면 됩니다. 결격 사유가 없고 소지해야할 합당한 이유만 있으면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총을 소지해서 이런 쓰레기들을 응징해야 합니다.
민주당은 시민을 자신들의 권력욕을 채워주는 도구로 생각한다. 시민의 안전이라는 건 저들의 머리에는 없다. 폭동, 약탈, 방화 21세기 미국에서 일상이 되었다. 경찰을 줄이는 것이 시민의 인권과 관련이 있다고 개소리하는 민주당. 그저 표를 얻기 위해 장난질이나 하고...마스크 쓰라고 강제해 놓고선 자신들은 숨을 참았다며 벗고 다니고ㅋㅋ(이게 무슨 개소리인지) 결론적으로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 총을 휴대하세요. 유사시 사람을 향해 쏘지는 않아도 허공을 향해 쏴도 자신이 강도나 노숙자에 의해 다치거나 죽는건 피할 수 있습니다.
Gascon 빨리 리콜해야한다 범죄자를 처벌안하니...모두들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