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로 곳곳 침수차량 방치…전국 17명 사망·실종
▶ 주택·상가 2,676동 침수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진흥아파트 앞 서초대로 일대에서 전날 내린 폭우에 침수됐던 차량들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폭우로 서울 곳곳 도로에 침수 차량들이 방치돼 있어 극심한 교통체증을 빚고 있다. [연합]
서울에 내린 80년 만의 기록적 폭우로 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9일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내 도로가 심하게 파손돼 있다. <연합>
뉴욕한인의사협회(회장 이현준)는 지난 22~24일 인도네시아 보고르를 방문해 해외 의료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는 이현준 회장을 비롯해…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는 29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야유회 및 임원 단합대회 웍샵을 개최했다. 자문위 임원들이 이날 행사에서 함께하며 친목을 다…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있는 토탈문화센터는 10주 과정의 서양화 기초 과정을 시작한다.드로잉과 수채화 기초 코스를 가르치는 서양화 기초반에서는 …
기브챈스는 지난 22, 26일 뉴저지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지역 중학생들을 위한 병리학 실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필립스 아카데미 …
뉴욕가정상담소는 28일 여름 영어 글쓰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프로그램은 내달 21일까지 참가자들이 영어로 자신을 …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윤서방왈 비는오는데 우리집은 언덕위라 젖을일 없고,김여사가 술상에 전부쳐 놓고 기다린다 했응께 빨리 집에가서 tv보면서 마셔야지---함서 차타고 가다보니 물에 잠긴 건물들 보며 무사히 도착해 안도의 숨을 내쉬며 집으로 들어감.
대통령이 의사냐?? 죽는놈들 다 살려놔야 하니?? 망하는놈들 다 먹여줘야 하니?? 그지건성 좌빨들로 의하여 트럼프, 윤석열, 부시들이 당선되는거란다. 그래서 그잘난 조 노망든 대통령이 캘리 불바닥 해결하고 있니, 텍사스 물바닥 해결하고 있니? 인플래이션이 뭔지도 모르는 노망든이랑 잘해봐라 얼마나 가나.
퇴근하면서 보니까 벌써 아래쪽에 있는 아파트들은 침수 됐더라 하면서 집안으로 들어가는 사람이 대통령 맞나?대통령실에서 일하는자는 그럼 비온다고 퇴근 안하냐? 하는데 이런 생각없이 월급만 받으면 된다는 mineset으로 일하는자들 내보내야 하지 않을까요. 어려운일이 닥치면 문제해결할 능력도 생각도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