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호관광…삼호관광(대표 신성균)은 노동절 연휴 기간 동안 VVIP 대형 리무진 버스 4대를 총 동원해 러시모어·크레이지호스·로키산맥, 옐로스톤, 요세미티^샌프란시스코 등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한인 여행 수요를 공략했다. 로시모어의 큰바위 얼굴 앞에서 한인 여행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삼호관광 제공]

US아주투어…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는 대형 리무진 버스 2대를 투입해 옐로스톤을 비롯해 요세미티, 샌프란시스코, 솔뱅 등 전통적인 여행지를 중심으로 한인 여행 수요를 잡아 특수를 누렸다. 페블비치 17마일에서 한인 여행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US아주투어 제공]

푸른투어…푸른투어(대표 문 조)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요세미티, 샌프란시스코, 옐로스톤, 세도나, 파소블레스 등 5개 지역을 중심으로 한인 여행 특수를 잡기에 나섰다. 옐로스톤을 둘러 보고 있는 푸른투어 여행단의 모습. [푸른투어 제공]

미래관광…미래관광(대표 남봉규)은 유럽 여행 상품을 노동절 핵심 여행 상품으로 내놓고 노동절 한인 여행 특수 잡기에 나서 소기의 성과를 올렸다. 유럽 여행 중인 미래관광 여행단이 이탈리아 밀라노의 두오모 성당을 배경으로 한 자리에 모였다. [미래관광 제공]

2028 LA 올림픽을 향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로이터 통신은 14일 LA 올림픽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최저 28달러부터 시작…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14일 로버트 캐론 뉴욕주경찰국장자선협회장(오른쪽 3번째)와 만났다. 이날 참석자들은 범죄 예방과 두 …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15/20260115152143695.jpg)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이상훈 서울경제 정치부장
허경옥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