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뉴욕지부는 지난 1일 맨하탄 소재 오프핏 커맨 로펌 사무실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으로 류은주씨를 선출했…
▶한국일보 후원뉴욕필그림선교무용단(단장 윤 다이아나 권사)이 오는 18일 맨하탄 링컨센터 데이빗 게펜홀에서 창단 12주년 기념 무용 예배 공연…
예사모USA가 제15회 청소년 미술대전을 열고 수상자를 발표했다. 올해 대회에는 174명이 참가했으며 버겐아카데미 고교 11학년 에마 시양이 …
뉴욕주 예비선거를 앞두고 민권센터가 이끌고 있는 아태계정치력신장연맹(APA VOICE)은 2주간의 자원봉사교육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참여운동…
뉴욕대한태권도협회(회장 권오남)는 지난 4일 권 태권도장에서 뉴욕미주체전 대표 최종 선발전을 갖고 품세, 겨루기 부문에 출전할 뉴욕 대표를 확…
www.calisuntint.com뜨거운 햇빛으로부터 건강과 자산을 보호하세요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높은 에너지 비용발생으로 냉·난방비 절감이 필요한 경우-건물 내 유리창 비율이 높아 직사광선으로부터 심…
Void after one year 이라고 써있는 cashier check 가 있습니다저는 현재 한국이구요 ㅠ 유효기간 지나도 캐쉬어 체크는 사용가능한가요? 한국에선 발행일자로부터 6개월이 지났다며 받아주질 않습니…
안녕하세요. 담배 해외 배송 쇼핑몰"타바코"입니다.하나, 100% 면세용 담배만을 취급합니다. 동남아, 중국 등 저가 담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둘, 저희 타바코에서는 면세점에서 직접 담배를 공급받아 보다 저렴하…
중고 애플 전화기 샀는데 비밀번호Locked 되어있습니다 판사람과현재 연락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Locked 푸는 방법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LHAPPYGUY7@GMAIL.COM
저는 리테일 가게를 하고 있는데 요즘 좀도둑들이 들끓고 있습니다.도둑들의 사진을 SNS에 올리면 문제가 될 수 있나요?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새로워진 글쓰기폼 안내
존 리우 의원이 8일 주상원에서 아시아계 미국인에 대한 공립학교 역사 교육 의무화 법안 통과의 당위성을 역설하고 있다. 공립초·중·고교서 정…
지난 6일 오후부터 캐나다 일대를 뒤덮은 대형 산불의 여파로 워싱턴을 비롯한 미국 동부에서 중서부까지 공기질이 급격히 악화되고 있다. 이 여파…
샌프란시스코한국일보가 샛별장학재단의 후원으로 2023 샛별장학생을 선발합니다. 샛별장학사업은 미래리더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고자 한 김창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무개념을 "권리"로 착각마라 제발 이런짓좀 그만. 러시아부모가 소금절인정어리 도시락 안싸고, 일본계도 절대로 나또 는 (우리애가 좋아해서"라며) 도시락에 안넣는다. 자중해라 좀.
********* 아닌가? 한인들만 일하는 회사에서도 냄새나는 음식은 않싸가는게 예의 나닌가? 니 말대로 진상이네. 예를 하나 들려줄께. 얼마전 회사 동료가 점심시간에 fish 를 micro oven 에다 돌려 먹어서 회사 전체가 생선 비린내 때문에 장난 아니였다. 물론 먹는거 가지고 그러면 민감한 문제지. 각 나라별로 자기네 문화가 있으니까. 하지만 이번 사건은 자기 중심 이기주의 밖에 안보이는 진상중에 상 ********* 진상이다. 애들이 뭔 좨여
다음엔 파김치를 싸보내서 선생 기절시키도록..
인정할 건 해야 할 듯... 미국이란 곳에서는 김치냄새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 집에서 많이 즐기시고... 학교에는 좀 타협하면서 살면 좋을 듯 합니다
엄마의 몰상식과 교사의 과격한 액션으로 인해 그 아이는 평생 김치를 못먹는 트라우마에 시달리게 될듯.... 내 자녀와 주변 사람들을 위한 상식의 울타리안에서 살아가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