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경적 의미는 이해 못하는 미국인 많아
▶ 18~34세의 젊은 층들은 58%로 가장 낮아
예수의 부활을 역사적 사실로 믿는 미국인 66%로 조사됐다. [로이터]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부활이니 성경이니 다 옛날 이야기다. 그저 죄 안짓고 열심히 사는게 답이다. 종교가 만들어 진 이유가 바로 우리들이 착하게 살도록 하기 위함이다
나는 예수님을 가슴속에서 믿지만 구약은 옛날소설…윗 분이 돈 때문이다 하는것에 동감.
퓨리서치에 의하면 미국에서 목회(사업)하는 목사도 40%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다고 했다는데 이게 뉴스가 되냐?
어떤 종교를 비방하는게 아니라 제 사견임을 말쓰드립니다. 각자의 믿는 목적과 이유가 어떻든간에 그건 개인의 자유이지요. 자주 얘기하지만 성경은 인간이 만든것중에 가자 유일하게 오래가는 동화책같은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이 탄생한후 돈이 생겼지요? 마찬가지로 세계에 있는 거의 200 여종의 종교도 결굴 인간이 창조한 것이지요. 왜? $$$$$$때문이겠지요! 결론은 모든 신은 인간이 만들었으며 모두 꽝입니다. 열심히 정직하고 성실하게 죽는날까지 살다가 가야죠! 당신들은 진정코 천당, 지옥,부활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부활은 ****** 누가봤어? 성경에 그렇게 기록되어 있다고? 그시대엔 인터넷이나 촬영도구가 없었으니까 내 눈으로 직접 보지 않은 이상 난 안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