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소송 패소이후 지난 4월11일부로 모두 지급
▶ 찰스 윤 전 회장, “회관 관리비·퇴거 소송비 등 사용”
아시안아메리칸유권자연맹(AAVA 대표 테렌스 박)이 지난 11~12일 워싱턴 D.C 연방의회 소재 앤디 김 연방상원의원(뉴저지)과 그레이스 멩…
글로벌어린이재단(GCF) 창립 27주년을 맞아 세계 25개 지역 400여명의 회원이 참가한 제27차 총회가 ‘내일을 위한 희망’을 주제로 지난…
아시안아메리칸 사법경찰 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1일 퀸즈 플러싱 소재 160BBQ 식당에서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들은 근무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은 지난 13~14일 양일간 H마트 뉴저지 릿지필드점에서 열린 아시안 음식 문화 페스티발 초청 공연을 가졌다. 이날 예술원…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플러싱한인경로회관 모던댄스팀(단장 이경옥)이 11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너싱홈을 방문, 위문공연을 펼쳤다. 이날 25…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나 원인제공 작자들이 더 나쁜경우도 흔하게 보아왔음이다. 최근 어느관계자가 '공명정대하게 할것이다' 한것 같다. 이 발언은 이제까지는 공면정대하게 하지않았음을 인정하는발언. 말그대로라면 적어도 뉴욕바닥에서 식당똥통끌어안고 다른손님들 불편주는 거룩한일 중단으로 똥꿀레 풍기며 진리 전도지앞세워 지나가는사람 괴롭지않는 공명정대부터 공명정대하게 해야할일이아닌가한다. 보아하니 공명정대 똥통측의 페널티 글자는숨겨져있는것같다. 똥똥과 개와의 딮키스, 진흙탕개싸움 영화제목같다.
2015년 할렘한인폭행사건을 기점으로 한인및 아시안 폭행사건등이 연쇄적으로 발생하였다. 2009년 초장 동해운동패거리들이 출몰한이후 벌어진 사건이며 뉴욕 아귀다툼적 진흙탕 개싸움으로 뉴욕추석잔치 5만 교민참여에서 겨우2백명 떨거지수준이되었다. 이 댓글에 반발하는 사기탄핵 사탄측의 한탕치기 교민청 앞세우며 '개犬Dog과 딮키스'게임을 '뉴욕추석잔치에 선보인다'며 대대적홍보로 용산의 '개와 딮키스' 전문가의 시범으로 개와딮키스 개발에1천억불 투척한다는 교민청의 발표가 있을것같다. 개좋은일이다
결론은 45만불은 꿀떡 하셨다는 이야기 이구만 한인회장 한번하면 45만불이 생기는 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