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윤채, 서머 시즌 룩 북 ‘MY COLOR CLOSET’ 공개
▶ 프로 아트 바이브 신 컬러 5종 출시, 감각적인 룩 북
사진제공=아윤채
사진제공=아윤채
사진제공=아윤채
아윤채가 서머 시즌을 맞아 여름의 청량함과 자유로움을 담은 컬러&스타일 룩 북을 공개했다. 여름철 따사로운 햇살 아래 나만의 컬러를 다양하게 골라 즐길 수 있도록 ‘My Color Closet’ 테마로 연출됐으며 아윤채 프로 아트 바이브로 완성한 활동적이면서도 자유로워 보이는 ‘서머 오렌지, 서머 블루, 서머 쿨’ 컬러 스타일을 제안했다.
■내추럴한 멋 ‘서머 오렌지’
디자인 탈색 없이 원톤으로 염색한 ‘서머 오렌지’는 내추럴한 컬 스타일과 함께 매치해보자. 밝은 컬러와 함께 시원한 느낌의 비치 웨이브를 연상케 한다. 폴리시 오일을 활용해 웨트 헤어 스타일로 연출해봐도 좋다. 취향에 따라 오렌지 컬러에 브라운을 살짝 믹스해 빈티지 오렌지 컬러로도 응용 가능하다.
■시원하고 깔끔한 ‘서머 블루’
탁 트인 바다가 떠오르는 ‘서머 블루’는 ‘프로 아트 바이브 프러시안 블루’ 특유의 옐로우톤 없는 깔끔한 블루 바이올렛 느낌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러가 빠질 때에도 그레이시하게 퇴색되어 컬러를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모발 텍스처를 살린 무겁지 않은 보브 스타일로, 모발 베이스에 따라 짙은 컬러부터 파스텔톤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매트하고 고급스러운 ‘서머 쿨’
개성 있는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서머 쿨’ 스타일을 눈여겨보자. 매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와 슬릭 스타일이 어우러져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무더운 여름엔 잔머리를 살린 로우 포니테일로 낮게 내려 묶는 것이 포인트. ‘프로 아트 바이브 쿨 내추럴’은 애쉬 빛이 있어 모발의 오렌지 톤을 잘 중화시켜 주면서 기존의 내추럴 컬러보다 좀 더 부드럽고 세련된 무드를 표현해준다.
이번 룩 북은 전문가용 염모제인 ‘아윤채 프로 아트 바이브’ 로 연출했으며, 특히 7월 스펙트럼 라인에 ‘내추럴, 쿨 내추럴, 오렌지, 레드, 퍼플’ 총 5개 컬러가 새롭게 출시되어 더 다채로운 컬러감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발 톤 컨트롤 시스템으로 세련된 컬러를 완성해준다.
<
박솔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