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미시간대 여론조사…“지원 부족하다” 응답 11%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한미현대예술협회(회장 김정식) 초대전‘함께하는 자리’의 오프닝 리셉션이 30일 뉴저지 민권센터내 MK 스페이스에서 열렸다. 한미현대예술협회 회…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뉴욕지회는 2일 제7대 회장에 강석희 회장이 공식 취임했다고 밝혔다.강석희 회장과 이순석 사무총장은 이날 본보를 방…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 소속 차세대 그룹 청소년들은 지난 23일 퀸즈 앨리폰드팍에서 거리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현장에는 지역 정치인들이 방문…
비전맘협회(구 싱글맘협회)가 22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 사무실을 방문, 생활고를 겪고 있는 이웃에게 써달라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변종…
한인 가장이 가족을 살해 후 목숨을 끊는 비극적 사건이 또다시 발생했다.지난달 23일 캘리포니아주 팔로스버디스 지역 롤링힐스에서 70대 한인 …
올해 한국 초등학교 교사 10명이 페어팩스 카운티 정교사로 채용돼 교단에 선 가운데 내년에는 최소 10명 이상 확대 선발할 것으로 파악돼 달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정책기조 속에 시민권 시험에 합격한 영주권자까지 이민 단속의 대상이 돼 체포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영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의 군수 산업이부흥되고발전한디.
바보들! 많이 쓰면 쓸수록 펜시배이니아와 아리조나주가 부자가되고 미국의 군수 산업이
말 나온김에 한마디 더하면 타운의 지인이 전하길 '뉴욕시니어하우싱-뉴욕로토하우스'에 신청했더니 답신은왔다.' 그러나 그들은 6개월치 은행잔고및 소셜번호, 운전면허증 카피에 세금에 페이스텁 요구한다. 완전범죄인 다루듯 한다는 것이다. 자존심 상한그를위로해준다. 며칠후 연락온지인이 '말하길 자격미달이라 당첨없으니기다리라했다'며 '로토규정에 적합하여신청했는데 왜자격미달이라하는지알수없다' 했다. 지인에게의견을 말했다.성인데이케어나 로토하우싱은 '데모가아니면안된다'는 물밑 규정이있다고 -
우리 미국은 대체 누굴위한 나라인가? 문득 문득 그런생각이든다. 하여간 조 바이든 집권에서 국경무너져 이방인 수도없이 밀려와 그들을 보호하는 일에 천문학적 세금이들어가며 밑도끝도 없는우크라전쟁에 중동전쟁에 퍼붓는 세금 그또한 얼마인가? 그러면서 뉴욕시니어가 필요한 성인데이케어 자격은 왜그리 복잡하고 어렵게 설정했는가 말이다. '시니어센터와 성인데이케어' 합병은 어렵지않다! 쉬운일부터 실적 좀 가지고, 65이상 시민 메트로지역 대중교통 무료승차 혜택으로 시니어우울증 해소에 신경좀쓰자! 플리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