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싼 집세·기숙사 부족으로 주거난 겪는 학생들 위해 주의회 의원 발의

한미사랑의재단(총재 이호제)이 지난 22일 뉴저지 마당 식당에서 연말 모임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식사를 함께 하고 노래를 같이 부르며 한…

늘푸른농장(대표 김종일)은 뉴욕주 미한국전참전용사총회(회장 살 스칼라토)에 배를 기증했다. 지난 21일 롱아일랜드 스토니브룩 소재 미참전용사 …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24일 퀸즈 코로나경로회관에서 지역 한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법률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김진욱 변호사가…
뉴욕의 한인 작곡가 마용일(79세)씨가 자신의 대표적인 가곡들을 모은 가곡 선곡집 ‘나는 이 나라 사람의 자손이외다’(예솔 출판사)를 출간했다…
21일 팰리세이즈팍 백산한의원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쌀·터키 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에 힘을 보태고자 성금 500달러를 …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김영화 수필가
조철환 / 한국일보 오피니언에디터
이기철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미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 전날(26일) 워싱턴DC 한복판에서 발생한 주방위군 겨냥 총격 사건을 계기로 모든 외국인의 …

지난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에서 승리한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 당선자는 내년 취임과 동시에 마리화나 소매 판매 합법화에 나설 예정이다.(본보 …

미 시민권자와 결혼한 외국인 배우자들이 영주권 신청을 위해 마지막 절차인 인터뷰에 참석했다가 연방 이민 당국에 의해 체포되는 사태가 전국에서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노숙자 마약쟁이들 쉼터 만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쓉할 캐런배쑤, 개떵뉴썸씹쌔야! 세금으로 니네들 연봉 수십억 주는거 토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개학교 기숙사를 가고싶어서 가냐? 대형차가 기숙사보다ㅜ더 넓다..ㅋㅋㅋㅋㅋㅋㅋ...그럼 너도나도ㅠ다 다투어 차에서ㅜ자려고ㅠ덤빌거다...지금 샌프란시스코에는 10만불 봉급 받는 프로그래머가 아파트가ㅜ너무 비싸 매일 버스를 타고 잠을 자고 있다..ㅋㅋㅋㅋㅋㅋ...돈있는 집 애들도 다 차에서ㅜ잘거다..ㅋㅋㅋㅋㅋㅋㅋ기숙사 아무도 살고싶지 않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 캘리포니아ㅜ종치인덜이 하는 소리를 들으면 웃음이ㅡ나온다...이게 새대가리인지...유치원생도ㅠ아니고...참 어처구니가ㅜ없다...ㅋㅋㅋㅋㅋ
도대체 세금을 어디다 쓰길래 ....차 없는 학생들은 어디서 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