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보험사 LA에 지점 오픈==
오렌지카운티 본점을 비롯, 샌호제와 라스베가스, 로랜하이츠에 지점을 갖추고 있는 남가주 최대의 한인 보험회사인 천하보험사(대표 박기홍·사진)가 이번에는 LA 한인타운에 지점을 오픈했다.
40명의 직원을 둔 남가주 대형 보험회사로 발돋움한 것이다. 천하보험사의 자랑은 미국 대형 보험회사들과 직계약을 통한 빠르고 신속한 사고보상 처리와 대형 보험사들과 함께 전문시장을 타겟으로 만든 각종 그룹 프로그램.
최근에는 리커, 마켓을 위한 그룹 프로그램을 보험업계 순위 6위의 파이어맨스 펀드사와 공동 개발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개스 스테이션 그룹 프로그램과 세탁소 그룹 프로그램, 덴탈 프로그램 등도 저렴한 가격과 보험 효과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주소-12912 Brookhurst St. #480 Garden Grove, CA 92840
▲연락처-(714) 537-3535
평생 전문인 법정통역사 수강생 모집====
평생 은퇴없는 전문인이 되고 싶은 사람이 관심을 가져둘 만한 곳이 있다. 바로 가든그로브에 있는 웨스트오렌지 칼리지(대표 존 김)가 그 곳으로 이곳에서는 법정통역사 수강생을 모집한다.
8월에 치러지는 통역사 시험에 대비, 오는 12일 개강할 웨스트오렌지 칼리지에서는 90% 합격률의 필기반(화·목 오후 6시30분~8시30분)과 실기반(월요일 오후 6시~10시)을 마련했다. 필기반13일, 실기반 12일 각각 개강.
▲주소-12865 Main St. #105.
▲연락처-(714)530-5000.
김혜린씨 무료 투자세미나======
김혜린(존행콕 투자그룹 산하 시그내터 파이낸셜 네트웍 재정상담가)-13일 오전 7시에 가든그로브에 있는 라마다 호텔에서 한인들을 위한 무료 투자 세미나를 실시하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김씨는 ‘투자자들이 꼭 알아야 할 것’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인 투자자들이 수많은 펀드와 주식 중에서 ‘옥석’을 구별할 수 있는 눈을 갖춰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김 재정상담가는 한인으로서는 드물게 10여개의 투자관리 전문 라이선스를 소지하고 있으며 시그내터사의 유일한 한인 재정상담가이기도 하다. (949)794-1060.
음이온 섬유 KSB OC 지사오픈===
세계 유일의 ‘음이온’ 섬유(PVC섬유)로 만든 제품들을 미주지역에 독점 보급해온 미국 KSB사가 LA와 뉴욕에 이어 오는 10일 오렌지카운티 지사를 오픈한다.
미국 KSB사는 건강보조침구(헬시켓트) 및 의류 소품류등 40여가지 품목을 취급하고 있으며 특히 음이온이 발생되는 이 제품들은 혈액 정화와 세포 노화방지, 저항력 배양, 자율신경조절, 통증완화 등에 탁월한 효력이 있다. 한광호 지사장은 "한인사회에는 이미 많은 건강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나 진정한 효력을 갖고 있는 음이온 건강제품을 찾아보기 힘든 것이 사실"이라며 "이미 일본과 한국 등지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효능을 검증받은 KSB사 제품이 건강한 한인사회 만들기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사 그랜드 오픈닝 행사는 10일 오전 11시.
▲주소-8435 Garden Grove Bl. #203(오렌지카운티 지사)
▲연락처-(714)741-003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