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븐」(Seven, 오후4시·채널9)-7가지 죄에서 영감을 얻어 살인을 저지르고 있는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는 두 형사 이야기. 브래드 피트와 모건 프리맨, 기네스 펠트로우, 케빈 스페이시가 출연한다.
▲영화 「늑대와 춤을」(Dances with Wolves, 오후4시·채널13)-남북전쟁 도중, 한 병사는 시우족 인디안과 친분을 갖게 된다. 케빈 코스너가 감독, 주연하고 오스카상을 수상했다. 메리 맥도넬, 그래함 그린이 출연한다.
▲영화 평론 「에버트와 레퍼와 영화」(Ebert & Roeper and the Movies, 오후6시30분·채널7)-멜 깁슨과 밀라 조보비치가 출연한 「백만 불 호텔」(The Million Dollar Hotel) 등, 새로 개봉하는 영화를 소개한다.
▲「데이트라인 NBC」(오후7시·채널4)-겨울을 지혜롭게 이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눈 속에서 운전하는 방법, 얼음판에서 떨어졌을 때 살아날 수 있는 방법, 폭풍을 만나 길을 잃었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준다.
▲「몰래 카메라」(Candid Camera Across America, 오후7시·채널30)-뉴멕시코의 샌타페, 샌프란시스코, 애리조나 사막에서 여행객들은 황당한 경우를 당한다. 그들이 보이는 반응들을 카메라에 담았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8시·채널2)-질투심 많은 백인 경찰관은 마약장사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11세 난 흑인 소년을 쏜다.
▲「디즈니랜드 캘리포니아 어드벤처」(Disney’s California Adventure, 오후8시·채널7)-새로 개관하는 디즈니랜드의 새 명물이 될 캘리포니아 어드벤처를 먼저 소개한다.
▲영화 「도망자」(The Fugitive, 오후8시30분·채널4)-오래 전 TV에서 방영되었던 도망자 시리즈를 영화로 만들어 히트했던 작품이다. 한 남자는 부인의 살인범으로 몰려 추적을 당한다. 해리슨 포드, 토미 리 존스, 셀라 워드가 출연한다.
▲드라마 「플라밍고 라이징」(The Flamingo Rising, 오후9시·채널2)-1960년대의 꿈을 간직한 허버트 리는 부인 에드마와 두 자녀를 데리고 플로리다로 이주한다. 그리고 그 곳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드라이브-인 가게를 세운다. 그곳은 바닷가 바로 앞이고, 장의사 바로 길 건너이다. 시끄러운 공사과정은 동네의 문제로 떠오르고, 장의사 주인 터너 나이트는 노발대발한다. 그런데 증오를 복잡하게 만드는 문제가 발생한다. 에드나와 나이트 사이에 우정이 자라고, 리의 아들과 나이트의 딸 사이에 사랑이 싹튼다. 브라이언 벤벤, 엘리자베스 맥거번, 윌리엄 허트, 에린 브로데릭이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