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뎀선교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로뎀선교회(이사장 예도해목사)가 후원이사를 모집하고 있다.
예도해목사는 “제주에 선교센터를 개설하고 동아시아 선교의 전진기지로 활용하게 된 것은 참으로 놀라운 하나님의 계획이 아닐 수 없다. 지난 7월에 제주 로뎀선교센터 완공기념으로 동아시아 교회지도자 30여명을 초청하여 2주일간 지도자 세미나를 시행한 바 있으며 참가한 지도자들은 눈이 열리고 귀가 열리며 마음이 열리는 은혜를 체험했다. 이번에 참석한 교회 지도자들은 이구동성으로 ‘동아시아 교회 지도자교육’ 프로젝트는 동아시아 선교를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만큼 계속되어야 한다는 것이었다”며 “이와 같은 로뎀선교회의 지속적인 사역을 위해 후원이사를 모집한다.
매월 50달러의 후원이사 회비를 납입하는 교회와 성도님들을 로뎀선교회 후원이사로 추대하여 로뎀선교회의 모든 진행사항을 정기적으로 보고하고 제주도 방문시 관광 및 숙박을 무료로 섬기고자 한다. 고귀한 사역에 동참하시면 큰 힘이 되겠다”고 말했다. 로뎀선교회 미주후원회 연락처: 914-242-4626·917-699-6036(Cell) 노기송목사. Pay able to: “Rothem House.” 우리은행 구좌번호: 022700130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